
+
뭄바이 - 도시 정보와 모든 개인에 대한 여행 가이드 포괄적 인 도시 가이드, 뭄바이 지역의 시민이나 관광객한다. 알고, 이해하고 수도 인 뭄바이는 우리의 사진 갤러리 및 비디오의이 웹 사이트의 다른 섹션을 통해 얼마나 바랍니다. 모바일 호환 여행 가이드 당신이 도시에 처음으로 방문하는 경우에도 여행이 부드럽고 쉽게 안드로이드 전화의 그 도움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PDF 인쇄 가능한 도시 정보와 지역 열차 시간표와 같은 관련 여행, 자동차 택시 요금, 영화 등 도로 여행 거리 계산기, 핀 코드 로케이터, 브랜드 및 지점, 도시 경관, 상담 전화, 엔터테인먼트 옵션, 여행 장소 및 전체 관광 세부 사항을 사용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뭄바이는 다양한 문화의 도시입니다 세계 공동 출구에서 사람들. 그것은 함께 도시, 다채로운 재미 있고 쉽게 사랑에 빠지게 장소 만들기, 살고있는 사람들, 존재하는 장소의 서로 다른 맛이야. 뭄바이 유제품의 모든 문제에서 우리는 뭄바이의 메모리 레인, 협곡, raastas 아래로 여행을하고 몇 년 동안을 농축 한 도시의 맛을 다시 가져오고 뭄바이의 본질 오늘날에도 계속됩니다. 우리는 모든 상점, 도서관, 식당, 거리 또는 다시 뭄바이의 옛 일을 소요하고 뭄바이 도시의 오래된 세계의 매력을 나타내는 다른 장소를 특징으로합니다. 뭄바이를 방문하는 가장 좋은 시간 때 여행 가이드로, 관광은 우리를 부탁드립니다. 우리의 대답은 언제 뭄바이에 적절한시기이다. 모든 재미 후 여기에 설정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1월에서 11월까지의 달이 될 수 있다면. 그것은 뭄바이의 일반적으로 습한 기후가 휴식을 취하고 그것의 발 뒤꿈치를 냉각해서가 아닙니다. 온도는 쾌적한 20 학위와 살을에는듯한 18 섭씨 온도 사이의 범위. 뭄바이는 축제의 가장에있을 때 이것은 또한 시간이다. 이것에 대한 매우 중요한 이유는 인도의 대부분의 축제 디 왈리, 람잔 크리스마스의 세 가지가 서로를 수행한다는 것입니다. 뭄바이는 가장 화려한 복장에서 옷을 입고 나와서 비 정지 파티 준비가 것처럼 거의 느낀다. 위대한 인도의 결혼 시즌의 광경에 프리트 극장 페스티벌. 미술 전시회 박람회에서. 날씨가 너무 너무 개입에 의해 행복의 일반적인 느낌에 기여하고 뭄바이, Aish 카 여행 주에서 말하는 것처럼. 관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하기 전에, 우리는 매우 당신이 웹 사이트에서 볼 수 eveything이 우리의 무료 안드로이드 앱을 다운로드 할 것을 권장합니다. 상황이 우리는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온라인으로 적절한 설명서 나 쉽게 정보를 얻을하지 않는 한 새로운 도시를 여행하는 것은 매우 쉬운 일이 아닙니다 알고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알고 있고 그래서 우리의 뭄바이 도시 가이드는 당신의 도움에 관해서, 여기에 당신이 당신의 여행을 쉽게 알고 있어야합니다 몇 가지가 있습니다. 기본 언어를 이해합니다. Slangs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주하는 경우, 주의를 기울여야 할 중요한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쉽게 참조 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알고 뭄바이 일에 우리의 새로운 참조 통화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다른 관광 사무소의 메모를 유지합니다. 비자 영사관 사무실. 인도의 상태에서 당신이 경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도시 여행 비즈니스에 위치 현명한 여행사 및 선도 기업. 여행 옵션 뭄바이 통근 매일 사용하는 도시 한도 내에서 4 대 여행 옵션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탭 택시, 메루 같은 개인 택시 서비스를 포함 (교외 지역) 지역 열차 (뭄바이의 호출 라이프 라인 여행 옵션) 자동차, 택시 서비스 (이다 반 드라 교외 및 BEST 버스 (BRTS AC 버스 및 비 AC 버스)를 넘어 실행, 쿨 택시 및 기타). 지도 아래 체크 아웃시 지구, (이전 봄베이 호출) 큰 뭄바이 교외 위치 (서부 및 동부 교외)에있는 아이디어 또는 3 주요 지역 (위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행의 편리함을 위해 철도 네트워크지도를 참조하십시오. 기차역 이름은 서양이다 도시의 3 대 철도 노선에 대한 목록입니다. 중앙 및 항구. 지역 기차 여행 팁 첫 번째는 우리의 열차에 대한 몇 가지 기본 사항을 알고있다. 당신이 당신의 수하물을 분실 다음이라면 웨스턴 철도 발견 분실과 마찬가지로 중앙 철도 발견 잃었다. 다음 군중 매일 여행 티켓을 얻을 후 얼굴 열차와 가장 큰 장애물 안에 여행을 온다. 당신이 관광객 인 경우, 우리는 매우 ATVM 스마트 카드를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나은 이해하기 위해 데모를 참조하십시오. 공항과 항공사 뭄바이기도 Santacruz에서 국내 말단과 데리 국제 공항 (불과 2 역기도 Santacruz에서 주요 교외 위치) (뭄바이 Subrub에서 웨스턴 철도 노선에서의 역)가, 두 공항은 내부적으로 서로 연결되어있다. 두 공항은 도시의 모든 관광에 필요한 주요 요구 faiclities 있습니다. 주차장 같은 시설을 제공합니다. 라운지. ATM. 외환. 물리적으로 challanged 등을위한 휠체어가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incodes 뭄바이 도시는 더 많은 다음 100 스테이션을 가지고 있으며, 각 스테이션은 단순화 된 PIN 코드가 특정 우편 번호에 해당하는 위치를 검색하고 또한 당신이 입력 한 위치의 핀 코드를 얻을 수 있도록하는 데 도움이 (우편 번호) 위치를 여기에서 여러 위치를 가지고있다. GOTO PINCODES 제 도로 거리 우리의 뭄바이 도시 가이드는 다른 한 곳에서 여행 할 때 당신이 도로 거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거리 계산기는 다른 도시 뭄바이 시내에서 거리를 계산, 인도 주위에 나와 있습니다. 총 거리 등 세부 사항, 여행 시간, 경로 및지도 사람이 자신의 도로 여행을 계획하는 것이 쉽게 얻을 촬영. 이 도구는 여행 비즈니스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뭄바이에서 일반적으로 다른 도시 뭄바이 경험 여름, 겨울 및 계절풍이다 3 시즌까지의 거리 내부 시티, 아래는 각각의 개요 및 BBC .. 여름에 의해 최신 날씨 정보입니다. 2009 년에는 날씨가 덥고 습기가 Environment. The로 인해 변화의 6 월 하순까지 월부터 열 뭄바이 여름의 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최대 및 최소 온도는 약 35 C 각각 25 ℃이다. 몬순. 몬순 시즌은 일반적으로 9월까지 6 월 말과 마지막에서 시작됩니다. 년의 마지막 몇에서 7 월 때때로 뭄바이에서 홍수와 몬순의 최고를 얻을 발견된다. 뭄바이에서 매우 심하게 비가. 뭄바이에있는 연간 강우량은 cm. Temperature 주위에 각각 30 ℃와 20 ℃ 인 약 200이다. 겨울. 겨울 시즌 월까지 11 월부터 지난 시작합니다. 날씨는 쾌적 온도는 C. 는 15 ~ 25의 범위에 다음 3 일 날씨 업데이트 내일 (관광을 위해, 이 뭄바이를 방문하는 가장 좋은 시간이 될 수있는 좋은 기후와 축제의 계절 때문에) : 일요일 불온한 샤워 , 최소 온도 : 25 C (77 F) 최소 온도 : 25 C (77 F), 바람의 방향 : 남쪽 남 서방, 바람 속도 : 5mph, 가시성 : 좋은, 압력 : 1,008메가바이트, 습도 : 91, UV 위험 : 12, 일몰 : 인도 표준시 18시 49분 주 후 월요일 : 불온한 샤워, 최대 온도 : 31 C (88 F) 최소 온도 : 26 C (79 F) 최대 온도 : 31 C (88 F), 최소 온도 : 26 C (79 F) , 바람 방향 : 남 서방, 바람 속도 : 칠mph, 가시성 : 보통, 압력 : 1,008메가바이트, 습도 : 86, UV 위험 : 11, 일출 : 인도 표준시 05시 40분, 일몰 : 인도 표준시 18시 49분 셋째 주 화요일 : 불온한 샤워, 최대 온도 : 30 C (86 F) 최소 온도 : 26 C (79 F) 최대 온도 : 30 C (86 F), 최소 온도 : 26 C (79 F), 바람의 방향 : 남쪽 서쪽 서쪽, 바람 속도 : 칠mph, 가시성 : 보통, 압력 : 1천9메가바이트, 습도 : 85, UV 위험 : 5, 일출 : 인도 표준시 05시 41분는 일몰 : 인도 표준시 18시 49분 뭄바이 유명 쇼핑몰과 도시에 걸쳐 다양한 개별 콘센트에 소매 매장을 가진 거의 모든 유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역 비즈니스의 수천 여기에 작동합니다. 반 드라에서 BKC, 낮은 Parel, 데리, 말라 드 Goregaon 연결 도로와 나리 만 포인트가 가장 높은 기업 사무실은 뭄바이의 이러한 주요 비즈니스 지역에서 갖는 본사 운영과 수요 상업 지역에서 가장 인. 이러한 위치 및 대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다음은 비즈니스 브랜드이며, 그 지점은 빨리 도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도구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목록은 계속 업데이트 점점 및 비즈니스 아울렛 더 추가 할 않습니다. 쇼핑시 쇼핑 애호가를위한 핫스팟 desination입니다, 당신은 브랜드 이름과 콘센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쇼핑에 올 때 그러나, 뭄바이는 물건을 구입하기 위해 다양한 detinations 자신이기 때문에 자신의 전문 분야가 있습니다. 이 패션의 거리에서 거리 측 쇼핑에 올 때 우리 Mumbaikars 최고의 거래를 전문으로하고 있습니다. 도로를 연결 너무 Bhuleshwar 시장 등 및 위치 (자세한 내용은 여기 사진 참조). 이들의 패션 상점, 그리고 쇼핑몰의 거대한 목록은 주위에 바쁜 하루 종일 당신을 유지. IR 영역 사단은 모든 갑판은 토지 소유자는 오늘 그들의 땅을 거의 네 배의 지배적 인 우세한 원의 요금을 취득 동의를주는 Baddi의 상태의 산업 허브에 철도 연결을 제공하기 위해 삭제되었습니다. 결정은 Baddi 뉴 델리에서 오늘 개최 된 협상위원회 회의에 도착 하였다 Guna 국회의원 전 연합 (EU) 장관 Jyotiraditya Scindia 목요일에 연방 철도 장관 수레 쉬 Prabhu에 전화를 왈리 Chambal 지역의 개발을위한 요구 전세를 제출했다. Scindia의 주요 요구가 왈리 및 Guna 및 Maksi 레일 Ratlam에 Vijaypur (Guna)의 대전 사이의 철도 선을 포함한다 : 54 km 길이의 Sanawad - Khandwa 부분의 게이지 변환 작업, 메가 인도 르 - Khandwa 게이지 변환 프로젝트의 일부를 시작했다 월 많은 인도 남부 도시의 관문으로 간주 (12)에, 섹션 5 시간 여행을 저장하고 또한 보팔를 방문하지 않고 기차를 타기 위해 도시 승객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철도는 Ferozpur을했다 : 철도가 동요하는 동안 철도 재산에 큰 손실을 억제 할 수있는 새로운 제안을 고려하고, Ferozpur 철도 부문의 SZ 칸은 말한다. 때문에 지연 Tiruchi의 두 패키지에 철도가 74 km Karaikudi-Pattukotai 선 작업 분할 : (BG)는 Karaikudi Pattukottai 세그먼트에서 작동 광궤로 미터 게이지의 두 배에 대한 작업은 Aranthangi 지역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전체 이전 미터 게이지 트랙은 Aranthangi에서 지워지고 구성 배수구에 작업 한 콜람이되었습니다 수요일에 콜람 MP NKPremachandran와 함께 49.2 킬로미터 Punalur - Shencottah 게이지 변환의 진행 상황에 대한 현장 검사가, 남부 철도 당국이 반복 후 작업은 12 월까지 완료 될 것이며, 그 기차 서비스는 내년 월 전에 재개 할 것. 철도 팀은 220 kmph에 대한 인도 철도는 북한의 Palwal - 마투라 섹션에 스페인의 고속 탈고 열차의 두 번째 시험 가동을 실시하고있다 목표로 Gatiman 시간당 180km를 클러킹 능가합니다 1 탈고 기차 Raveendra 바부, 에 의해 주도했다 - 중앙 철도. 스페인 만든 탈고 뭄바이의 속도를 클러킹에 의해이 나라에서 가장 빠른 기차가되었다 : 자주 중앙 철도의 (CR) 주류의 실패뿐만 아니라 하버 라인이 계속있다. 관리들은 구에서 12 하버 라인 코치를 변환하는 동시에 직장에서 자신의 손가락을 가리키는 및 취득 토지 직류 (DC)에서 라인의 전기 변환은 철도 연결의 원활한 실행을위한 주요 장애물로 떠오르고있다 . 나빈 Patnaik이 작품을 신속하게 운송 부서에 요청합니다. 부 바네스와 르 : 오리사 주 수석 장관 나빈 Patnaik 상태 나그 푸르 질문 : 최근 발표 연구의 나렌드라 모디 정부 2 년을 기념하는 그 책자에서 철도 정부에 의해 뭄바이 - 나그 푸르와 나그 푸르 - 델리 간 고속철도 (총알) 경로를 계획 다시 한번 논쟁을 제기하고있다. 그들은 책을 디지털화 할 때 종이와 접촉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것입니다 수 있도록 처음 1 특수 스캐너에 의해 예상 된 뭄바이 나구 푸르 라인은, 사용되는 때문이다. 뭄바이는 : 위대한 인도 반도 철도 (GIPR), 중앙 철도의 전신의 100 개 이상의 역사적 문서는 디지털화와 후세를 위해 보존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디지털화 된 문서는 다스 프로젝트는 빠른 완료 확인 된 것 철도위원회는 새 / 진행중인 프로젝트를 실행하기위한 월별 목표를 설정하고 동서 수준에서 진전의주기적인 모니터링 시스템을 진화 일반 관리자를 촉구했다. 인도의 공인 회계사 연구소 (ICAI) 인도 철도함으로써 더 나은 관리를 용이하게 2017에서 두 번 항목 회계 시스템 (DEAS)을 구현 시작됩니다 것으로 확신 : 남부 철도에서, 적어도 십여 작품을 3 비자 야 와다 포함, 상장하였으며, 그것의 재정과 자산. 이 연구소는 13 아 가르 탈라에 DEAS에 의해 수행 파일럿 프로젝트의 보고서를 제출한다 : 자금 DoNER 정부에 의해 출시 된로 방글라데시 아 가르 탈라와 Akhaura 사이의 철도 연결을위한 토지의 취득이 곧 시작됩니다 관계자는 밝혔다. 4 데드 : 라빈 드라 굽타, 일반 관리자, 사우스 센트럴 철도는 오늘 그는 여객 시설의 이용 가능성을 검토 Parli Vaijnath, Parbhani, Purna하고 난 데드 철도 방송국을 점검하고 논의 2016 년 9 회 7 월, 즉 데드 부문의 Parli 난 데드 섹션의 광범위한 검사 착수 부문 철도 관리자, 난 데드 (12) 뭄바이와 개발 계획을 다음 CST-Panvel 상승 복도는 반 드라 Virar에 대응보다 재정적으로 위험한 보인다는 철도 소스는 말했다. 철도 당국은 타당성 보고서의 예비 조사 결과에 따르면, 처음 8 세 쿤데라 바드의 CST-Panvel 복도의 재정 수익의 12 ~ 13 퍼센트 감소가 있기 때문에 걱정하기 시작했습니다 : 라빈 드라 굽타, 일반 관리자, SCR은에 강조 기차와 철도 역에 범죄를 방지하여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정부 철도 경찰 (GRP) 및 철도 보호 포스 (RPF) 간의 긴밀한 협조를 위해 필요합니다. 그는 철도가 직면 한 위협 인식이 20 Kurnool 사이에 더 나은 조율에 의해 효과적으로 해결해야한다고 의견을 말했다 : 철도 장관은 Kurnool의 Mandal의에서 Panchalingala 마 근처 철도 중년 코치 공장에 대한 추정에 대한 승인을 부여하고 루피에 대한 입찰 과정을 시작했다. 유월 안에 281.35 crore에, 목요일에 Kurnool MP BUTTA 레 누카는 말했다. 다용도 및 파트 8 Mangaluru의 관리의 여덟 명의 팀 : 별도의 Mangaluru 부문 긴 대기중인 수요에, 그는 문제가 철도 장관 수레 쉬 바부의 통지에 가져되었습니다 말했다. 금요일에 Mangaluru 중앙 기차역에서 에스컬레이터의 취임식에 presspersons을 주소, 그는 연방 철도 장관 수레 쉬 Prabhu 19 Lumding - 실 차르 섹션은 제품에 대한 개방 요구 차르 / 아 가르 탈라 훈련 된 말했다 : 동북 국경 철도의 광궤 선 (NFR) 11 뭄바이 : 회장 Konkan 철도 공사 (주) 전무 이사 (CMD) (KRCL)로 직무를했다 산 제이 굽타는, 기업의 CMD로 임명되었다. 그는 KRCL의 적 CMD 막내입니다. 곧, 남부 철도 단계 루피 40.6 억 루피의 비용으로 폐쇄 회로 텔레비전 (CCTV를) 첸나이 부문의 모든 주요 철도역을 장착합니다 공식 릴리스는 여기에 기계 (20) 첸나이의 인도 철도 서비스에서 씨 굽타는 말했다 보안 조치입니다. 의 CCTV 15 원격 감시 위치로 연결됩니다. 첸나이 부문에서와 마찬가지로 많은 82 기차역 것 18 라인은 국가 자본 다바 나게 레, Chitradurga 및 Tumakuru를 연결합니다. 벵갈 루루 벵갈 루루 3 지구를 연결하는 철도 선을 위해 곧 토지 취득 : 국가 내각은 국가 자본, 벵갈 루루에있는 긴중인 프로젝트 13 단계의 토지 취득과 다바 나게 레, Chitradurga 및 Tumakuru를 연결하는 직통 대한 승인을주는 , 옥상 여행에 동정 돈 t 비난을 사고 수, SC는 철도 대법원은 철도 대신 옥상 여행에 비난 또는 다리 이상을 이동하려고의 사고를 방지하기위한 조치를 취하고 승객의 안전을 보장해야한다고 판결했다 알려줍니다 7 뭄바이로 구성 뭄바이 번 Badhwar 공원 대신에 란드 역이 있고, 차트라 파티 시바 지 종점은 Dhobi 산길과 Phansi Talao (실행 지점)도 제거 1760에서 제거 된 Mumbadevi 디르의 자리에 지어진 이 지역에서와 7 뜨리 웬 드럼에 다른 포켓으로 이동하십시오 Nilgiris-있어 Wayanad 국도 및 철도 행동위원회가 Nilambur-Sulthan Bathery - Nanjangud 레일의 최종 조사 결과를 종합 프로젝트 보고서를 준비하고 수행하는 주 정부의 결정을 환영했다 선. 강 장관 나렌드라 싱 토 마르 오늘의 비용으로 차 티스 가르 주에서 빌라이에서 IndiaLtd (SAIL)의 철강 기관에 의해 설정 새로운 레일 용접 복잡한 출시 : TM 라시드, 위원회의 컨 비너는 빌라이 14 주 정부가 지시했다고 밝혔다 루피 263.16 crore에. 항해 (34) Krishnapatnam 포트의 일부 새로운 복잡한 : 인도의 인터 모달 물류 거대한 컨테이너 공사에 작은, 다른화물 게이트웨이에서 새로운 주류 서비스 추가 및 강한 볼륨 이익으로 유인, 개인적으로 운영 Krishnapatnam 포트로 많이 이동 인도의 동부 해안. 국가 소유의 회사는 Krishnapatnam와 방갈로르 (31) 콜카타를 연결의 주간 철도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습니다 국무 총리 스리 나렌드라 모디 의장 연합 내각은 한 수익의 창출이 고위 관리 급 (SAG) 최고 워크숍 관리자의 게시물 (CWM 청구 승인 ) 동부 철도의 기계 디젤 부품 공장학과, Dankuni있다. 인도 철도의 첫 번째 상승 된 레일 트랙은 하리 아나의 Rohtak에 올 것이다 다음 Rohtak - Gohana 행 오버 헤드 트랙에 디젤 구성 요소 (21) 인도 철도 진출이 게시물 형태 중요한 부분은 뉴 델리 다섯 건널목에서 번거 로움을 없애 오 건널목을 제거지고 부드러운 도로 교통을 촉진. Rohtak - Gohana (60) 아 가르 탈라의 4 km 스트레칭 : 북동부 상태의 넓은 게이지 생명선은 위험에 처해 있으며 20 Badarpur 다음 Badarpur 철도 부문 구현 수요위원회 (BRDIDC)는 본격적인 철도 부문의 설정까지에서을 요구하고있다 더 이상 지체없이 Badarpur 철도 분기점. 이 20 뭄바이에 해결되었다 Badarpur 철도 세분의 NF 철도 지역 관리자에 제출 각서에서 BRDIDC이 요구되었다 세계 은행 (World Bank) 모든 스테이션의 플랫폼 높이를 보장하고있다 뭄바이 철도 카스 공사 (MRVC) 것 곧 제기 될 수있다. MRVC 뭄바이 관련 철도 프로젝트의 가장 큰 대금업자 중 하나 인 세계 은행 (World Bank)에 자사의 업데이트를 부여하고있다. 세계 은행은 A1-카테고리 Tatanagar 철도 역 Tatanagar에 엄지 손가락을 36 여객 편의 시설위원회에 몸을 제공 요구하고있다 : 금요일에 철도위원회의 여객 편의 시설위원회에서 두 명의 팀이 1 카테고리 Tatanagar 기차역에 엄지 손가락을 준 금요일에 자신의 처녀 검사 중. 두 멤버 쇼크 Tripathi 및 LP Jayaswal 10 블리 함께했다 : 사우스 웨스턴 철도 (SWR)는 새로운 철도의 91km를 마련하고 지난 2 년간 두 번 추적 작업 114km를 완료했습니다. 인도 철도 캐터링 관광 공사 (IRCTC)는 곧 세 개의 별 호화 열차를 운영한다 : 새로운 철도의 51km와 회계 연도 2014-15, 새로운 라인 40km, 42 세 쿤데라 바드 완성 된 배의 76km에 완성 된 배의 38km 동안 세 쿤데라 바드에서 일반 버스 요금의 기본 요금 구조 시르, 고아와 티루 파티에. 텔랑 가나 주 주 관광 개발 공사 (TSTDC) 회장 Pervaram Ramulu이 효과 1 뭄바이에 요청 만든 후 발표했다 : 그것은 교외 기차역에서 이전 및 고장 표시 등 교체의 제안을 가져 이상 년 후를, 웨스턴 철도 (WR) 여전히 부드러운의 마무리를 위해 기다리고있다. 긴중인 Kotipalli - Narasapuram 철도 프로젝트는 중앙 정부가 R을 할당과 추진력을 얻고있다 : 새로운 사람과 오래 지표를 대체하는 제안은 27 비자 야 와다는 이후 작년 월에 시작되었다. 200 본 예산 crore에 로컬 선출 된 대표를 만드는 준비는 초석 누워 의식 그랜드 이벤트 확인합니다. 에 대한 국가의 장관 (MOS) : 예산 할당이 지난 주에 이루어졌다하더라도으로 31 일 현재의 시나리오는 웨스턴 철도 (22) 보팔에 보낼 수있다, LHB 코치 CR에 속하는마다 수리 또는 정밀 검사 될 것입니다 철도가, 마노 신하는 인도 르 - Manmad 새로운 철도 선 프로젝트를위한 특수 목적 차량 (SPV)를 구성 할 것을 밝혔다, 철도는 곧 마디 아 프라데시 주 정부와 양해 각서 (MOU)에 서명합니다. 이 기자에게 이야기, 신하는화물 수출에 대한 의미에 crore에 철광석 수출에 의한 철도는만큼 루피 29,236.77의 사기 된 상태 (23)과의 회담이 국내 관세를 주장했다. 5 월 2015 년 상정 CAG 감사 보고서는 인도의 철도는 R을 복구 할 수있는 것으로 추정. 철광석 수출에서 29,236.77 crore에. 회피 지금 (35)을 포기 발굴 키 연구자들은, 고스트 버스 터즈는 유령 Begunkodar의 신비에 단서를 찾을 수 벵골의 유령 역의 여행을하려고 : 40 년 이상, 웨스트 벵갈의 Purulia 지구 Begunkodar 기차역 포기 남아 이 유령 된 두려움 때문이다. 수요일에 철도 장관 수레 쉬 Prabhu는 모든 단계가 전 수석과의 회의에서 2019으로 Chikjajur-Hubballi 철도 라인의 제안 배가를 완료하기 위해 이동합니다 카르 나 타카 BJP 지도자를 약속 : 지방 주민은 1960 년대에 언젠가 말, 통근 42 뉴 델리가 발견 사우스 센트럴 철도 스포츠 협회 (SCRSA)는 저명한 Sportspersons 18 세 쿤데라 바드 felicitated : 라빈 드라 굽타, 일반 관리자, 사우스 센트럴 철도 SPTucker, 수석 장관을 만나 정부 장관 인 Jagadish Shettar 전 BJP 상태 단위 대통령 Prahlad 조시는 Prabhu 라인 9 세 쿤데라 바드를 배가했다 즉, 28 일 6 월 현재 사무국, 하이 데 라 바드에서 안드라 프라데시 주, 2016 년 주 정부와 철도는 안드라 프라데시 주 (33) 세 쿤데라 바드의 다양한 철도 프로젝트에 논의 된 AP의 관심이 높은 관리와 함께 둘의 : 라빈 드라 굽타, 일반 관리자, SCR은 여객 및화물 부문 모두에서 고객의 사이에 철도의 가장 좋은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철도의 얼굴을 대표하는 철도 직원의 전선 범주에했다. 그는 고객 45 실 차르에있는 그것의 종류 구역적인 수준의 세미나의 첫 번째를 해결했다 : 토요일 상태에서 Chandranathpur 스테이션과 스리랑카 사이의 대체 레일 링크의 건설을 요구 차르 기차역에서 dharna을 무대에 실 차르 - Lumding 브로드 Rupayan Sangram위원회 게이지 . 위원회의 구성원 수백명의 교반에 합류했다. 다른 철도 노선에 대한 수요가 있었다 (46) 철도 장관 수레 쉬 Prabhu 플래그 떨어져 81 km의 철도 라인과 Sonipat과 jind를 사이에 여객 열차를 것입니다. Adaish 프라 탑 싱 Kairon은 찬디 가르에서 연방 철도 장관을 환영합니다. 패티 그리고 Ferozepur 사이 제재 새로운 철도 링크에 대한 감사를 표현한다. 펀 자브 정부. 또한 예금 Dhanaula 철도 다리에 대한 Rs.2.13 crore에. 찬디 가르가 : Adaish 15 Kakinada는 : 수석 장관 N Chandrababu Naidu는의 끊임없는 노력과 함께, 연방 철도 장관은 Samalkota - 콜카타 주요 철도, 도시의 거주자의 긴중인 수요 간 연결에 대한 동의 및 허가했다 Rs.50 crore에는 MP Thota Narasimham는 말했다. 그는 30 방갈로르의 첫 번째 결혼 기념일을 해결 하였다 하산과 벵갈 루루를 연결하는 철도가 올해 말까지 운영 될 것입니다, A. 만주, 축산 및 양잠과의 충전 하산 지구 장관은 일요일에 말했다. 그는 Channarayapatna에서 기자 회견을 해결했다. 46 첸나이에 관련된 작업의 거의 90 퍼센트 : 조사의 중앙 국 (CBI)의 반부패 분기 남부 철도의 첸나이 부문의 41 여행 티켓 심사관 (TTE)에 대한 제 1 정보 보고서 (FIR)을 등록했다 범죄 음모, 신뢰, 위변조 위반의 일곱 부분에서. 전나무는 첸나이 게시물 네비게이션 지난 주 등록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