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ly 24, 2016

Hdfc 은행 온라인 거래 수수료






+

주식 및 파생 상품 HDFC 은행의 NetBanking을하지만 당신의 뮤추얼 펀드 투자를 통해 완벽하게 제어와 뮤추얼 펀드의 넓은 범위에서 투자. 원활한 거래는 :하여 신속한 조치 여러 거래 플랫폼을 할 수있는 클라이언트 기능을 제공 펀드와 주식의 원활한 움직임이 1 계정 : 통합 4와 플랫폼의 선택 사용하여 최대한적이고와에서 Transact - 인터넷, 모바일, 버턴 (낮은 대역폭 사이트), 지점 또는 지역 언어 전화 N 무역. 강력한 도구 : 웹 2.0와 Ajax 기반 기술을 바탕으로, 포털, 개성 관리, 맞춤 설정 및 공유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고급 포트폴리오 추적기, 대상 목록 재고 경고, 계산기, 주식 스크리너, 인터랙티브 차트, 기술적 분석 등 훨씬 더 같은 독창적 인 도구는 우리의 안목 고객과 인기를 끌기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연구 : 정보통 거래 결정을하는 통찰력 연구 지원 능력. 독립 소매 연구 팀은 클라이언트가 트랜잭션의 그 / 그녀의 과정에서 이용하​​실 수있는 보고서의 호스트를 제공합니다. 안전 및 보안 HDFC 증권 128 비트 암호화 기술과 높은 수준의 보안을 제공한다. HDFC 은행 고객 지원 센터 고객 지원 센터 전화 번호 및 연락처 안드라 프라데시 (91) 99 4949 3333 찬디 가르, 고치, 인도 르, 자이푸르, 러크 나우, 파트 91 99 4616 0616 아메 다 바드, 벵갈 루루, 첸나이, 델리 NCR, 하이 데 라 바드, 콜카타, 뭄바이, 푸네 (91) 99 (6160) 6161 웨스트 벵갈, 시킴, 안다만 니코 바르 (91) 98 3107 3333 메갈 라야, 트리 푸라, 나갈 랜드, 미조람, 아루나 찰 프라데시 주, 마니 푸르 (BSNL의 유선 무료 수신자 부담 전화) 1800 345 3333 비하르, 자르 칸드, 파트 나 (91) 0266 6161 86 마하라 쉬트 라 (뭄바이 제외) 및 고아 91 98 9060 3333 구자라트 (91) 98 9827 1111 잠무 카슈미르, 히 마찰 프라데시 (무료 전화) 1800 180 4333 카르 나 타카 (91) 99 4586 3333 마드 야 프라데시, 차 티스 가르 (91) 98 9360 3333 라자 (91) 98 7500 3333 타밀 나두, 폰디 체리 (91) 98 4067 3333 HDFC 은행 신용 카드 늦은 수수료 안녕 얘들 아, 신용 카드 부서에 대한 HDFC 은행에서 한심한 서비스를 청구합니다. 전체 이야기에 대한 메일 흔적 다음 확인. 나는 전체 액수를 지불하게하고 미래에 그것을 계속 사용하지 않습니다. 보낸 사람 : HDFC 은행 신용 카드 지원 customerservices. cards가 보낸 hdfcbank : 금 2007년 8월 17일 11:31 오전 : 바랏 Sarmalkar (WI01 - 서비스) 참조 : 제목 : HBL 여러분의 소중한 지원을위한 004-089-977 감사합니다. 첨부 파일 :보기 웹 페이지로이 자동 응답이다. 상호 작용은 제목을 통해 추적되고있다. 그것은 우리에게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정하지 마십시오. 이 자동 확인은 이메일의 수신을 확인한다. 쿼리를 제기 한 경우, 우리는 곧 다시 연락합니다. 기존 신용 카드 회원이며 전자 우편으로 신용 카드 번호를 언급하지 않은 경우, 우리가 빨리 당신을 지원하기 위해, 같은 언급 우리에게 전자 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고객 서비스 담당자는 하루 24 시간, 아래에 언급 된 콜 센터 번호에서 신용 카드 쿼리에 대한 온라인 지원을 1 년에 3백65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팀. 24 시간 고객 지원 센터 번호 아메 다 바드 / 바로 다 / 라지 코트 / 라트 / Ankleshwar의 / Bharuch / 간디 / Bardoli / 바피 (Vapi) / 바브 나가르 / Dahej /있어 Silvassa / Daman의 079- 66004332 방갈로르 / 마이소르 / 망갈 080-66224332 찬디 가르 / Ropar / Rajpura / 장화 / Rohtak / 자무 0172- 4694332 첸나이 044-66004332 코임 바토르 / Trichy의 / 침식 / 마두 라이 0422-4384332 코친 / Thiruvalla / 캘리컷 / Manjeri / Chenganacherry 0484-4084332 델리 / 파니 파트 011-41514332 하이 데 라 바드 / 티루 파티 040-66624332 인도 르 / / 왈리 / 자발 푸르 / Ratlam / Mandsaur 0731-4074332 콜카타 / 시리 구리 / 두르가 푸르 033-22104332 푸네 / Jalgaon / 아마드 나가르 020-66034332 (모든 첨부 서류 포함) 여기에 포함 된 정보는 기밀이며, 수취인 (​​들)만을위한 것입니다. 당신 잘못이 메시지를받은 경우 즉시 삭제하고 보낸 사람에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의도 한 수신자가 아닌 경우 또한, 귀하는 어떤 공개, 복사, 배포 또는이 메시지 또는 첨부 문서의 내용에 의존하여 어떤 조치를 취하기는 엄격하게 금지하고 불법 것을 통지합니다. 조직은 타사 또는 기타에 의해 바이러스 또는 전자 메일의 변경으로 인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bharat. sarmalkar 위 프로 bharat. sarmalkar 위 프로 보낸 : 2007년 8월 17일 (금요일) 오전 11시 24분이 메시지의 내용은 반드시 ----- 원본 메시지 -----에서 HDFC 은행 (주)의 견해 나 정책을 표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음과 customerservices. cards hdfcbank customerservices. cards hdfcbank 참조 : mervin. fernandes hdfcbank mervin. fernandes hdfcbank dominic. d 수자 in. hdfcbank dominic. d 수자 in. hdfcbank Meenakshi. Iyer hdfcbank Meenakshi. Iyer hdfcbank 제목 : 당신의 소중한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내가 hdfcbank 고객 관리의 모든 기관에 문제를 설명하기 위해 가정하고 난 법안을 지불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당신이 내 기록을 확인 할 수 있다면 난 법안을 지연 적이 없다. 난 그냥 당신이 기회에 내 정확한 지불 금액 (6월 25일 법안을) 확인하고 싶었다. 25 일 6 월 전 신용 카드 부서에서 전화를 받았습니다. , 나는 1000 RS의 중간 결제를 그와 함께 토론을 따라 난, 내 문에 그에게 약간의 오차가 말했다. 하지만 난 t 다시 그에게서 결제 금액에 대한 어떤 확인 전화를 받았습니다 didn를. 내가 Meenakshi. Iyer의 hdfcbank 메일에 복귀 (당신이 붙여 우편으로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녀로부터 응답이 없습니다. 이 모든 후, 당신은 아직 날, 지정된 모든 금액을 지불 알려합니다. 나는 그것을 지불 할 것이다. 그러나이와 함께이 카드를 비활성화하고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다른 신용 카드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랏 Sarmalkar IT 보안 관리자 모바일 9,819,904,222 bharat. sarmalkar 위 프로 C EH CCSA SCTA MCSA CompTIA의 보안 인증. 이 카드 계정에 대한 전자 메일을 참조한다. 우리는 금융 비용에 대한 우려를 이해, 우리는 다음 수신 금융되어 뛰어난 총 비용보다 적은 경우 지불 있음을 알려하고자하는 것은 적용 할 수있다. 동일은 카드 회원의 사용 지침에 언급되어있다. 우리는 진심으로 동일한 역 우리의 무능력을 후회. 당신은 더 이상 도움이 필요한 경우 또는 설명 아래 우리의 24시간 콜 센터 전화 번호 중 하나에 우리의 서비스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바랏 Sarmalkar (WI01 - 서비스) 전송 :에서 최선 항상 서비스, Depti 고객 서비스 담당자의 당신을 확신 월 2007년 8월 13일으로 오전 10시 28분 : customerservices. cards은 참조를 hdfcbank : Meenakshi. Iyer의 hdfcbank 제목 : FW를 : 당신의 HDFC 신용 카드 문 안녕하세요 Harsha에, 감사)를 설명하기위한, 나는 그것을 확인하고 문제 2에 복귀) 내가 메일의 역사를 확인하고 문제 1에 복귀 기쁘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내 메일에 언급했다. 나는 데프 할 수 있습니다. 결제 지연을 이해하지만 당신은 정말 날이 금액을 지불 하시겠습니까 이유를 이해하기 위해 요청합니다. 나는 귀하의 측면에서 확인을 기다리고 있었다. 나는 더 이상 진행 할 수 있도록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랏 Sarmalkar IT 보안 관리자 모바일 9,819,904,222 bharat. sarmalkar 위 프로 C EH CCSA SCTA MCSA CompTIA의 보안 인증. 문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카드 계정에 대한 전자 메일을 더합니다. 금융 비용에 대한 전자 메일을 참조. 우리는 경우에 우리는 더 지불의 영수증, 지급 지연 또는 인해 다음 늦은 지불 비용 및 금융 비용이 적용 할 수있는 최소 금액보다 지불 있는지 알려 싶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기록 그에서 관찰합니다. 우리 카드 계정으로 일부 지급받은 때문에 금융 비용이 청구됩니다. 우리는 외국 통화 요금이 요금은 은행 또는 공인 에이전트 및 관련 변환위원회에 의해 처리 된 날짜에 같은 거래 은행에 의해 설립 된 환율을 사용하여 인도 루피로 변환됩니다 있음을 알려 싶습니다. 같은 항공사 또는 다른 설립으로 타사에 의해 변환 된 금액은 요금이 청구됩니다. 우리는 국제 거래 혐의가 회원 은행에 의해 처리 될 때 날짜에 트랜잭션에 대한 VISA 인터내셔널에 의해 설립 된 환율 및 관련 변환 요금을 사용하여 인도 루피로 변환 명확히하고 싶습니다. 이 요금은 은행 간 / 국가 간 결제를 위해 VISA에 의해 결정되고, 같은 국제 거래에 대한 신용 카드 거래 은행의 마크 업 요금에 추가로 적용됩니다. 거래 금액의 크로스 통화 마크 업 3 0.5은 현재 국제 거래에 대해 요금이 청구되며, 동일한 카드 문에서 요금의 일정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대전 량, 순 차이가 발생할 수있는 다른 외화 거래의 경우, 트랜잭션이 인도 루피에 다음 세계적으로 인정 통화 값 (USD)로 변환하는 것을 명확히하기 위해이 기회를 속도에 비해 일반 타점 속도를 사용하여 도착했다. 당신이 어떤 추가 지원 또는 설명이 필요한 경우 아래 우리의 24시간 콜 센터 전화 번호 중 하나에 우리의 고객 서비스 임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서비스의 최고를 보장. Harsha에 고객 서비스 담당자 24 시간 고객 지원 센터 번호 아메 다 바드 / 바로 다 / 라지 코트 / 라트 / Ankleshwar의 / Bharuch / 간디 / Bardoli / 바피 (Vapi) / 바브 나가르 / Dahej /있어 Silvassa / Daman의 079- 66004332 방갈로르 / 마이소르 / 망갈 080-66224332 보팔 0755-4004332 찬디 가르 / Ropar / Rajpura / 장화 / Rohtak / 자무 0172- 4694332 첸나이 044-66004332 코임 바토르 / Trichy의 / 침식 / 마두 라이 0422-4384332 코친 / Thiruvalla / 캘리컷 / Manjeri / Chenganacherry 0484-4084332 델리 / 파니 파트 011-41514332 데라 둔 0135-2744332 러크 나우 / 칸 푸르 / 알라 하바드 0522-4004332 라이 푸르 0771-4084332 하이 데 라 바드 / 티루 파티 040-66624332 인도 르 / / 왈리 / 자발 푸르 / Ratlam / Mandsaur 0731-4074332 자이푸르 / 조드 푸르 / 우다이 푸르 / 코타 0141-5114332 콜카타 / 시리 구리 / 두르가 푸르 033-22104332 뭄바이 022-28564332 푸네 / Jalgaon / 아마드 나가르 020-66034332 무료 전화 번호 : 1800 425 4332 아그라 / 암 발라 / 암리 차르 / 아우랑가바드 / Bareily / 보팔 / 부 바네스 / Bokaro /있어 Cuttack / Dhanabad /있어 Guntur / 구와 하티 / Hissar의 / 잘란 다르 / 자무 / 잠 셰드 푸르 / 칸나 / Karnal / Kolhapur 발 / Kottayan / Kurukshetra의 / 루디 아나 / 마투라 / 메 루트 / 모라다 바드 / Mapusa / Margoa / Muzaffarpur에 / Nabha / 나그 푸르 / 시크​​ / 팔락 / 판짐 / 파티 알라 / 파트 / Ponda의 / Ranjchi / Rewari /있어 Rourkela / 살렘 / 상 글리 / Sonipat / Trichur / 트리 반드 룸 / 바스 / 비자 야 와다 / Vizag / 야무나 나가르 ------------------------------------ --------------------------------------------. / 면책 조항 : (모든 첨부 문서를 포함하여) 본 문서에 포함 된 정보는 기밀이며, 수취인 (​​들)만을위한 것입니다. 당신 잘못이 메시지를받은 경우 즉시 삭제하고 보낸 사람에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의도 한 수신자가 아닌 경우 또한, 귀하는 어떤 공개, 복사, 배포 또는이 메시지 또는 첨부 문서의 내용에 의존하여 어떤 조치를 취하기는 엄격하게 금지하고 불법 것을 통지합니다. 조직은 타사 또는 기타에 의해 바이러스 또는 전자 메일의 변경으로 인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바랏 Sarmalkar (WI01 - 서비스) 전송 : 반드시에서 견해 나 HDFC 은행 회사의 정책을 대표 할 수 없습니다이 메시지의 내용에 오후 3시 44분 목 2007년 8월 9일 : customerservices. cards은 참조를 hdfcbank을 : Meenakshi. Iyer hdfcbank 제목 : FW : 당신의 HDFC 신용 카드 명세서 지난 달 문은 난에 생각하고 있지 않다 추가 금액을 부과하고있다. 난 당신과 메일 또는 전화없이 되돌리기로 다음 있었다. 나는 7 월의 법안에서 언급 한 마지막 두 거래에 대해 명확히 할 필요가있다. 카드 아니오 : 4346 7720 0168 3076 문제 1) 거래 날짜입니다. 16/07 세부 사항 : 금융 비용 요금. 613.74은 / - 내가 특별히 마지막 메일로 언급했다. 나는 t 당신이 당신의 결함 저 추가 충전 할 돈. 나는 단지 내가 그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위의 금액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입니다. 문제 2) 거래 날짜입니다. 27/06 세부 사항 : SIC 2 HK 요금. 21143 / - (27) 6 월 달러 환율은 40.88 루피였다. 나는 499의 지불을했다. 그것은 20399.12 루피에 온다. 이유는 743.88Rs을 부과하고있다. 특별한. 그것을 언급되는 추가 비용이있는 경우 이러한 추가 요금이 적용됩니다있다. 내가 위의 거래 clerification에 대한 고객 지원 센터에서 양 Neeta Chouhan에 말했을 때 그녀는 당신이 t 그녀는 그 뒤에 이유 무엇​​인지 이해하려고 결코 시간에 결제를 이행 한 폐교 그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할 수 있습니다 어떤 대답했다. 내가 가지고 해당 고객을 향한 Irresponcible 행동과 나쁜 서비스로. 난 당신이 만든 실수 responcible하고 왜 내가 실수에 대해 돈을 지불해야 당신이 복귀하지 않을 경우, 나는 추가 비용에 대한 responcible 안, 생각 나게 또는 나의 끝에서 문제를 clerifying 시도했다. 루트 실수는 당신에게서 시작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양해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여기에 해결되지 않습니다. 내가 더 수준이 확대됩니다. 가능하면 되돌립니다. 바랏 Sarmalkar IT 보안 관리자 모바일 9,819,904,222 bharat. sarmalkar 위 프로에서 : 바랏 Sarmalkar (WI01 - 서비스) 전송 : 월 2007년 6월 25일 10:54 오전 : Meenakshi. Iyer의 hdfcbank 제목 : FW : 당신의 HDFC 신용 카드 명세서 정보 당으로 나는 이미 1000 RS의 intrim 결제를 HV. 하지만, 난 여전히 (추가 요금을 향해. 이미 헬프 데스크 개인 논의) 적절한 결제 금액을 얻을 수 HDFC 은행에서. 나는 t u를 사람들이 다음 청구주기에, 늦은 지불 나를 미세 할 돈 .. 바랏 Sarmalkar IT 보안 관리자 모바일 9,819,904,222 bharat. sarmalkar 위 프로에서 : Meenakshi. Iyer hdfcbank 흔한 : Meenakshi. Iyer hdfcbank 보낸 : 수요일 6/20/2007 오전 11시 51분 사람 : Gmail을 주제 bharatsarmalkar : (첨부 파일 참조 : BHARAT 케이 1.gif)를 Meenakshi 아이어 면책 조항 : 첨부하여 HDFC 신용 카드 문 (BHARAT 케이 2.gif 첨부 파일 참조)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HDFC 신용 카드 문 정보 (모든 첨부 서류 포함) 여기에 포함 된 기밀과 수취인 (​​들)만을위한 것입니다. 당신 잘못이 메시지를받은 경우 즉시 삭제하고 보낸 사람에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의도 한 수신자가 아닌 경우 또한, 귀하는 어떤 공개, 복사, 배포 또는이 메시지 또는 첨부 문서의 내용에 의존하여 어떤 조치를 취하기는 엄격하게 금지하고 불법 것을 통지합니다. 조직은 타사 또는 반드시이 전자에 포함 된 정보를 HDFC 은행 (주)의 견해 나 정책을 표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이 메시지 달리 국지적 인 내용으로 바이러스 나 전자 메일의 변경으로 인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메시지와 해당 메시지에 첨부 파일이 수취인 (​​들)의 독점 사용하도록하고, 독점 기밀 또는 권한 정보를 포함 할 수있다. 당신이 의도 한 수신자가 아닌 경우, 보급, 배포 또는이 전자 메일을 복사하지 마십시오. 즉시 발신자에게 통보하고이 메시지 및 첨부 파일의 모든 사본을 파기하십시오. 경고 : 컴퓨터 바이러스가 전자 메일을 통해 송신 될 수있다. 받는 사람이 메일과 바이러스의 존재에 대한 첨부 파일을 확인해야합니다. 이 회사는이 이메일로 전송 된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하는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나는 온라인 인터넷 뱅킹을 통해 은행 계좌에 액세스 할 수 내의 IPin를 잊어 버린. 그것은 지금 일년 almostnow이며, 여러 메일 나는 HDFC 은행에 보내도 작성 양식을하지만 didn를 untilnow t은 인터넷 뱅킹 내 | PIN을 받았다. 다음과 같이 세부 사항 아래에 이메일 당과 같습니다 : 내 고객 ID 내가 HDFC에서 나에게 메일을받은 후 전송 된 최신 메일에 대한 응답으로 1,988,430입니다 주소 변경 07 (에서 아무 응답에 대한 요청의 제출 날짜 당신의 측면). 요청은시 국제 교류 유한 W. L.L. 에 제출 (쿠웨이트 압둘라 Dasthi 빌딩. 본사 Safat 지점). 전화 번호 00,965 2,448,507 씨 Debashish와 00,965 6분의 2,441,845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노트. 내가 직접 HDFC에 연락을했고, 내가 어떤 인터넷 뱅킹 암호를 발견하고 있지 않다 1 년 이상부터 지금이다. 대응의이 유형은 어떤 결과 이​​상이다. 친절하게 바로이 E-mail로 나에게 내 인터넷 뱅킹 비밀번호를 보냅니다. 마헤 가네 Kareka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