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처음 Evernus를 실행 한 후 시작 먼저 실행하기, 새 데이터베이스가 생성되며 초기 언어 선택을 요구한다. 시스템 언어가 지원되는 경우, 기본적으로 선택해야합니다. 언어를 선택한 후, 메인 창은 문자 관리자 대화 상자와 함께 표시됩니다. 만약 API 키를 추가 문자를 관리 할 수있는 곳이다. 키를 추가 Evernus의 모든 문자는 관련 API 키가 필요합니다. 각 키가 제대로 작동 할 수있는 권한의 특정 세트가 필요합니다. 문자 관리자 대화 상자에서는 기존 캐릭터와 추가 키를 모두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문자는 문자 탭에 표시를 들면, 키는 키 탭에 먼저 입력해야합니다. 새 키를 추가 할 때, 미리 정의 된 권한을 가진 링크는 신속하게 물건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문자 관리는 각각의 유효한 문자는 문자 관리자의 문자 탭에 표시됩니다. 당신이 시장의 진행 상황을 추적하지 않으려면 문자는 안전하게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문자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면 관련된 모든 데이터를 삭제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나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역사적인 데이터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 키없이 문자는 기본적으로 삭제되지만 비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첫 번째 키와 문자를 추가 한 후 데이터를 동기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Evernus 사용하는 데이터의 대부분의 데이터 동기화는 문자 관리자에 입력 된 키를 사용하여 EVE의 API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거의 모든 탭을 한 번에 모든 데이터를 가져 오는 데 사용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참고 : 첫 번째 데이터 가져 오기에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최대 7 일 이전 이행 명령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돈의 모든 다음 동기화 후 정상으로 돌아 얻을 것이다. 초기 가져 오기 후 Evernus가 제공하는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인 탭 문자는 문자 탭 캐릭터의 정보 시트를 표시합니다. 추가로 (업데이트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할 수 있습니다) 초상화와 기본 정보에 있습니다 : 데이터 시대의 경고 (데이터가 최신 인 경우 숨김)을. 무역이 발생하는 역 소유자에 대한 편집자 순위 서, 여기에 직접 입력해야합니다. 무역 기술 편집자 무역 기술은 기본적으로 가져옵니다 (환경 설정에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예상 실적 프로젝트 조정할 수 있습니다. 통계 상인으로 녹화 된 진행이 탭에 표시됩니다. 총 가치는 판매 및 주문 가치, 자산 가치 및 총 가치를 구입, 당신의 지갑 균형을 보여줍니다 첫 번째 플롯에 표시됩니다. 다양한 그래프는 예상 직선 보간으로 가득 서로 다른 시점 (예를 들면. 순서 값은 순서 가져 오기에 업데이트됩니다) 및 데이터 포인트 사이의 간격 동안 데이터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와 세 번째 플롯은 매일 지갑 저널 및 거래 소득과 결과를 집계 나타냅니다. 모든 문자 신속 총 이익 / 손실을보고하도록 모든 데이터가 결합 될 수있다. 고급 통계는 역사적인 주문을 통해 사용자 정의 보고서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정렬 및 간단한 집계 원시 데이터를 제한 그룹을 구성하고 표 형태로 분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원하는 경우, 또는 자바 스크립트) 자신의 스크립트를 ECMAScript를 기반으로 QtScript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 처리는 두 가지 모드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활성 및 역사) 각 각 주문의 경우 매개 변수라는 이름의 순서로 스크립트에 하나씩 전달됩니다. 집계 (활성 및 역사) 모든 주문은 주문의 배열, 이름 순서로 스크립트에 함께 전달됩니다. 각 순서는 종류 주문의 목적이다. 또한 전역 객체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vernus는 스크립트가 값의 배열을 반환 return 문에 종료 할 예정이다. 사람들은 데이터를 결과의 행으로 추가됩니다. 예 : 자산은 귀하의 소유의 모든 자산은 해당 지역의 판매 값과 함께이 탭에 표시됩니다. 자신의 가치를 계산하려면, 각 항목은 현지 가격 양식을 가져올 수있는 데이터 웹 (사용 CREST) 또는 로컬로 저장 시장 로그에서 / 캐시를 필요로한다. 가격 사용할 수없는 경우, 또는 최근에 업데이트되지 않은 경우, 노란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대신 자산 위치로 사용할 역 가격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가격 업데이트는 통계에 대한 자산 가치의 스냅 샷을 생성합니다. 주문은 주문 탭 네 더 하위 탭으로 구분됩니다 판매. 사다 . 주문과 역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른 유형 (판매 구매)와 다른 단계 (활성, 닫힘)에서 시장 주문을 표현한다. 처음 두 하위 탭은 주어진 순서와 관련된 트랜잭션을 보여줍니다. 항목의 이름 : 각 순서는 관련 데이터의 숙박을 제공합니다. 상품 시장 그룹입니다. 주문 상태 (에 의해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비용 (모든 만 판매하는 경우). 가격 데이터. 가격 데이터 상태 (에 의해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시장 질서에 가격 차이. 최고의 시장 질서에 가격 차이. 볼륨 남아 / 볼륨이 들어갔다. 순서의 총 잔여 ISK 값입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이후 볼륨 변경. 항목의 비용과 이익 계산 이익률은 사용자 정의 비용에 대한 계산 된 나머지 볼륨에서 이익 (계정에 기술 소요) (만 판매). 사용자 지정 비용 (만 판매)에 대해 계산 된 총 이익. 사용자 정의 비용에 대한 계산 항목 당 이익 (만 판매). 순서가 최고의 하나 범위가 현재 인 경우 가장 마진 (만 구입) 최소 수량 (만 구입) 마진 (만 구입). ETA 시간 떠났다. 주문 나이. 순서가 먼저 Evernus 순서 발행 날짜를 기준으로 볼 때 순서가 처음 나타 났을 때 Evernus도 추적하면서, 가격 변화의 모든 업데이트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연체 주문을 처리하는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주문이 접수 된 역. 범위를 고려하여 모든 순서는 주어진 항목의 가장 최근에 본 가격에 대한 현재의 가격을 추적합니다. 시장 가격 데이터가 너무 오래 때 빨간색 배경 주문이 순간에 최고 일 수 없음을 나타냅니다 동안 노란색 가격 배경, 신호를 보냅니다. 당신은 웹 (CREST) 또는 저장 시장 로그 / 캐시에서 시장 가격을 새로 고칠 수 있습니다. 가격을 클릭하거나 아이콘은 가격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고 정상에 주문을하는 새로운 가격을 복사 할 수있는 도우미 창이 나타납니다. 당신은 주문을 필터링하는 스크립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가 부울로 평가 될 수있는 표현이어야한다, 예를 들면 : 저널 저널 탭을 선택한 시간에서 지갑 저널을 보여줍니다. 모든 항목은 무시 될 수 있으므로이 t 통계 계산시 고려해야 원. 거래 거래 탭을 선택한 시간에서 지갑 트랜잭션을 보여줍니다. 모든 항목은 무시 될 수 있으므로이 t 통계 계산시 고려해야 원. 항목 내역 탭을 보여 항목의 역사는 모든 볼륨은 주어진 항목에 대한 역사적 만든 이익을 거래. 당신은 또한 당신이 시간이 지남에 만든 전체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장 브라우저는 브라우저가 Evernus 가져온 것을 가격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신속하게 특정 주문 및 위치를 필터링하고 편차와 같은 다양한 가격 통계를 분석 할 수 있습니다. 항목은 항목 탭을 비용에 사용자 정의 비용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비용이 든다. 이러한 비용은 주문 탭과 여백 도구의 마진 계산시 이익 계산시 고려됩니다. 이 문제는 환경 설정에서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매수 주문이 충족되는 경우에 비용이 자동으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여백 도구 여백 도구는 빠른 시장 정찰 가격 업데이트하기위한 다목적 도구입니다. 당신이 열려있는 도구를 사용하여 게임에서 시장 로그를 내보낼 때마다, 당신은 거래 주어진 항목의 수익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것이다. 또한이 도구는 (상단에있는 확인하기 위해 수정) 클립 보드에 가격을 구매 및 판매의 자동 복사를 지원합니다. 원하는 이윤 및 가격 단위는 / 감소는 환경 설정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면 아이템 가격 데이터베이스를 업데이트합니다. 빨리 열어 도구를 사용하여 가격, 수출 시장 로그를 조정하고 인 - 게임 브라우저 통합에 가장 적합한 주문에 대한 새로운 가격을 붙여 넣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경우에, 당신은 구매 주문의 소스로 지정 스테이션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브라우저 통합 Evernus이 주문의 더욱 빠른 업데이트를 위해 인 - 게임 브라우저 통합을 지원 인 - 게임 단 2 번의 클릭만으로 다른 지역 사이의 이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메뉴를 사용하여 링크를 복사하고 IGB에 붙여 넣습니다. Evernus IGB 페이지의 각 순서는 해당 항목 시장 창을 열려면 클릭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신속하게 모든 주문을 통해 스캔 이전 / 다음 주문 버튼을 클릭 할 수 있습니다. 참고 IGB 시장 창 개구부 간의 최소 일초 지연을 부과한다. 당신이 빨리 버튼을 클릭하면, 클릭 수 중 일부는 무시됩니다. HTTP 웹 서비스 Evernus은 모든 웹 브라우저에서 액세스 할 수있는 HTTP 웹 인터페이스를 지원합니다. 단순히 환경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에 액세스하고 브라우저에서 페이지를 여는 데 필요한 사용자와 암호를 설정합니다. 사용자 및 암호는 오직 무단 액세스로부터 서비스를 보호하는 임의의 수 있습니다. 자동 업데이트 이메일 알림 당신은 환경 설정에서 자동 업데이트에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및 이행 명령에 대한 옵션 이메일 알림 사이의 시간 (분)을 지정합니다. 참고 : 알림 작업을하기 위해, SMTP 서버 정보를 입력해야하는 것이다. 스크립트 Evernus (또한 자바 스크립트의 기반이되는) ECMAScript를 기반으로 QtScript를 사용합니다. 스크립트는 고급 통계 계산 순서 필터링에 사용될 수있다. 자신의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한 ECMAScript를 / 자바 스크립트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내장 객체 유형 (문자열로 저장 인해 QtScript 제한에) 발행자의 characterId 문자 아이디 (때문에 문자열로 저장 QtScript 제한에) 아이디 주문 ID 역의 stationId 아이디 : 개체 개체 주문이 속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순서는 마지막 업데이트 상태 주문 상태입니다 minVolume 최소 볼륨 델타 변화를 나머지 volumeEntered 볼륨 입력 volumeRemaining 볼륨 (0 / 오픈 활성 (1)가 폐쇄 2가 만료 또는 3 4 보류, 취소, 성취, 5 문자 삭제) 항목의 유형 ID ID를 유래 순서의 범위 범위 (-1 역, 0 태양계, 5/10/20/40 점프, 32767 지역) 문자를 항상 1,000 accountKey하지만, 범위 1000 에스크로에서 에스크로 ISK 일 기업의 지속 시간 순서 기간 동안 1006 가격 현재 가격 형 판매) 발행되는 발행 날짜 (UTC 날짜 개체) 첫 번째 Evernus (UTC 날짜 객체)의 lastSeen 날짜별로 볼 될 firstSeen 날짜는 Evernus (UTC 날짜 개체)에 의해 본 비활성화의 법인의 ID를 corporationId되는 발행 필터링과 함께 사용했을 때 또한, 추가적인 속성 유형 ExternalOrder의 목적은 가장 가까운 외부 순서를 나타내는 비싸게 매기다 속성이있다 (인해 문자열로 저장 QtScript 제한에) : 문자 순서와 외부 순서 사이에 사랑하는 차이 기호 순서의 종류에 따라 함께 문자 순서 가격으로 나눈 값의 차이를 diffRatio normalizedDiff 문자 순서와 개체 개체 ExternalOrder 정규화 된 기호와 외부 순서의 차이가 이러한 속성 포함 : 아이디 주문 ID (때문에 QtScript 제한에를 문자열로 저장)을 입력 순서는 순서가 순서가 순서 (-1 역의 범위 범위, 0 태양계, 5 발생한 지역의 regionId ID를 기원 태양계의 solarSystemId ID를 발생한 위치 판매)는 역의 항목 stationId 아이디의 ID를 유형 ID / 10 / 40분의 20 점프, 32767 지역) 업데이트 (UTC 날짜 개체) 가격이 현재 가격의 updateTime 시간은 다음과 같은 전역 객체의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역 함수 일에 볼륨 minVolume 최소 볼륨 발행 발행 날짜 기간 기간 남아있는 초기 볼륨 volumeRemaining을 volumeEntered : 반환 주어진 항목 유형의 이름입니다. 지정된 위치 (역)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다른 텍스트 모든 텍스트 필터 역사와 와일드 카드 구문을 지원 필터 : 모든 문자는 대소 문자를 무시하고 아래에 언급 된, 에서 자신을 분리 나타냅니다. 따라서 C는 문자 c 및 C와 일치합니다. 단일 문자와 일치합니다. 제로 또는 문자의 더 일치합니다. 문자 세트는 예를 들어, 대괄호로 표현 될 수있다. ABC. 소스 코드 컴파일 (윈도우) 당신에게, Windows에서 5.4 Evernus 컴파일)와 C에 밀어하려면 솔루션을 연 후, 당신은을 선택해야합니다 부스트, 당신과 같이, VS 명령 프롬프트에서 비주얼 스튜디오 솔루션을 생성 할 수 cmake를 호출해야 프로젝트 속성에서 CTP 컴파일러는 코드를 컴파일하면 모든 전제 조건을 설치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작하기 전에 소스 코드 컴파일 (리눅스)를 갈 수 다시. 다음 매뉴얼은 당신이 당신의 C 컴파일러로 설정 연타 한 가정, 홈 디렉토리에 자신의 설치를 통해 설치된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Qt는 필요한 모든 라이브러리 (QXmlPatterns에 필요한 패치를 적용하고 Qt는 버전이 5.4 인 경우, 내장). 먼저 Makefile을 생성해야합니다. 이 작업은 cmake 도구를 호출하여 수행됩니다. 당신이 돈 경우의 당신이 Qt를에게 GCC와 5.4 미리 작성된 다운로드 가정이 메이크업 (오류 없다고 가정)와 함께 사용 Makefile을 생성합니다. 이 방금 한 번 일을해야하는 단계가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이렇게 남아있는 유일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그 t 이브 데이터베이스 및 번역을 열 수 있습니다. 코드를 컴파일하면 모든 전제 조건을 설치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작하기 전에 소스 코드 컴파일 (OS의 X). 자신의 OS X의 번들을 만들려면 나중에 응용 프로그램으로 가져올 Qt는 프레임 워크를 구축해야합니다. 당신은 명령을 구성 Qt는에 - framework함으로써 (QXmlPatterns에 필요한 패치를 적용하는 것을 기억)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또한 여기에 추가 옵션의 커플을 볼 수 있습니다 : 저희가 한 곳에서 파일을 모든 프레임 워크를 수집하고 요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오히려 긴 과정이다 웹킷 컴파일을 건너 뜁니다. 당신이 구성을 완료 한 후에는 메이크업으로 컴파일하고 메이크업과 접두사가 설치 설정 Qt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Qt를 함께 완료 후에는 Evernus 구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먼저 당신은 Xcode 프로젝트를 생성해야합니다. 이 작업은 cmake 도구를 호출하여 수행됩니다. 당신이 t이 cmake가 무엇인지 돈, 당신은 여기에 대해 읽을 수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콘솔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CMAKE 접두사 PATH를 들어, 당신은 당신이 Qt를 구성 옵션을 - prefix에 제공 한 경로를 사용해야합니다. 의는 Qt를에게 5.3.1 소스를 다운로드하여 위의 구성 명령을 사용했다고 가정하자. 이 Evernus 소스 디렉토리 내부의 Xcode 프로젝트 파일을 생성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응용 프로그램을 컴파일하고 번들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컴파일 할 수 있습니다 돈 t 엑스 코드는 여러 문자열을 구문 분석 할 수 없습니다 때문입니다 엑스 코드에서 지정된 오류를 마음. 그리고 마지막으로 함께 제공 : 응용 프로그램 번들이 이전 명령으로 생성 된 바와 같이, 모든 종속성이 단계에서 번들로 이동하기 때문에 마지막 명령에 대한 기억. 그리고 당신은 소스 코드 컴파일 (모두) 보관 용 ID / 키를 갈 준비가 상수 / 일을하기 위해 cmake에 대한 정의로 지정해야합니다. 이들은 : EVERNUS 보관 APP 키 / EVERNUS 보관 APP SECRET 드롭 박스 앱 키 / 비밀 (가) cmake에 대한 인수로 (일반적으로 한 번만) 주어져야한다 : 데이터베이스 백업 업데이트 프로세스를 복원하는 경우 복원 할 수있는 데이터베이스 백업을 생성 뭔가 잘못 . 당신은 C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사용자의 AppData 로컬 리눅스에서 윈도우, 또는 /.local/share/evernus / Evernus / dB라는 main. db. bak에 Evernus DB 디렉토리를 evernus. 간단히 main. db하기 위해 이름을 변경하고 백업이 복원됩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t 응답하지만 그냥 태권도 연맹 궁금 응용 프로그램을 떠나, 거기에 만요. 이것은 당신의 사건이었다. JEA. 내가 다시 검사 할 때 7K 요청은 반 분처럼에서 수행되었다. 내가 Evernus의 긴 시간 사용자했다가 무슨 일이 생긴 7 개월 동안 게임에서 휴식을했다 무엇 WTF 같았다 3처럼 또는 4 어떤 일반적으로 걸릴 것이다. 나는이 업데이트 때 시장 주문을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나는 제거하고 다시 설치하려고했으나 지금은 시작에 충돌이 발생합니다. 나는 다시 다시 설치하고 모든 이전 폴더를 삭제했습니다. 나는 64 비트 컴퓨터에 있어요 64 비트를 설치하고 시작에 오류 가져 오는 CREST 엔드 포인트를 말합니다 또 다른 작은 창 위에 CREST 오류를 말하는 작은 창을 제공합니다. 사 키는 문자와 동일한 권한이 있어야합니다. CCP는 링크가 요구 사항을 확인하기 위해 문자 하나로 이동하므로 t가, 미리 정의 된 공사의 키를 허용 아무튼. 공사 주문 내역에서 누락 전체 일이에요. 전후 시대는 정상입니다. 나는 기업 거래 1월 7일에 대한 주문을 볼 수있다 (그리고 그들은 다른 사람처럼 JITA 정상적으로 만들어졌다) 공사 주문 기록에 있지만. 모든 항목의 사용자 정의 비용은 내가 그 일이없는 한 구입하기 때문에 나는 그들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점점 오류 및 시장 분석 탭에있는 데이터의 불완전 가져 오기 내가 뭔가 t 지금 달 동안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관리 잘못하고있는 무슨 가능성 CREST 또는 Evernus, 또는 뭔가 잘못입니다 유지. VanGogh 게임의 TinyMiner 및 TinyMinerPlus - 이브 온라인 마이닝 봇 매크로 광부 TinyMinerPlus의 v5.69는 바로 지금 TinyMiner는 이브 온라인 마이닝은 이브 온라인, 요새 업데이트가 자신의 ISK 인쇄 기계를 가져 오기와 완벽하게 호환, 선택의 EVE 마이닝 봇을 출시되었습니다 인기있는 MMORPG 이브 온라인을 위해 설계 봇 매크로 광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 다음에이 글을 읽고 다시 경우에 당신은 아마 이미 어느 정도 게임에 익숙해 다시 당신은 이미 얼마나 지루한 것은 광산 소행성의 작업 알고있다. TinyMiner이 오면 당신이 ISK을 위해 연마 할 필요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완벽하게 당신을 위해 마이닝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이상 걸리는 곳이다. 당신이 밖으로 친구와 함께하거나 멀리 컴퓨터에서, TV 시청, 쇼핑, 자고 먹고, 학교에서, 직장에서 다시 동안 TinyMiner 당신을 위해 ISK의 수십억 롤. 무엇 TinyMiner 밖에 다른 모든 이브 온라인 마이닝 봇 다른 간단히 말해서하게, 그것은 당신의 광산 생산량을 극대화하기 위해 처음부터 오른쪽으로 설계되었습니다 EVE 마이닝 봇 매크로 광부 것은 (결국 ISK 당신이 후 다시 것입니다) 및 단지 거짓으로 더 자주 밖에 다른 가난하게 만든 EVE 온라인 로봇처럼 작동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보다 공상 종과 경적을 광고없이 달성하기 위해 효율적인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TinyMiner는 전문적 프로그램과 완벽하게 테스트 EVE 마이닝 봇 (없음 버그, 없음 오류)입니다. 버그가 가득하고 이미 TinyMiner을 얻고 방해 다스 베이더의 지불했던 광산 봇에 대한 베타 테스터로 고객을 사용하여 거기에 다른 EVE 매크로 광부 달리 아웃 - 오브 - 박스 일 것이다 보장 당신은 쉽게 높은 보안 공간에서 안전하게 좋은 배 마이닝과 150mil의 ISK / 일 (TinyMinerPlus와 2 억 5000 만 ISK)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TinyMiner으로 새 에덴을 정복의 계획. 마이닝 드론 및 차량 옵션도 추가로 중간 보안 공간에서 내 선택해야 당신의 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TinyMiner 전투 드론과 당신의 선택의 활성 모듈 (실드 부스터, 갑옷 수리 자, 활성 경화제 등)와 NPC 해적으로부터 배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과 함께 더 많은 ISK을에서 긁어 수있는 관대 그냥 t이보다 더 얻을 아무튼 제공 시도 - 전에 - 당신 - 구매. 당신이 완벽하게 일을 얻는 강력한 초고속, 실제적인이 EVE 봇을 원하는 경우 TinyMiner 않습니다 EVE 매크로 광부는 진정한 당신의 이브 온라인 마이닝 봇, 지금 8 년 동안 끊임없는 ISK-만드는 기계, 당신은 이브 온라인 벨트 후 벨트를 벗겨 선박 광산 본 적이 당신은 TinyMiner EVE 마이닝 봇 그것은 당신이 시간 당에 가입하고 최대한의 신뢰와 구매의 ISK 압연을 볼 s는 검출되지 않는 것이, 자동으로 그들을 조종 한 것으로 알려져 결코 적이 없다 궁극의 POS 기업 격납고에서 하역을 추가 : 100 긍정적 인 이베이 피드백과 온라인 판매 경험 10 년을 통해 우리 조종사의 대부분은 새로운 말을 좋아한다 우리의 우수 TinyMiner에 대한 진정한 증거는 챔피언처럼 광산되므로 서 이익, 마이닝 드론은 더 큰 수율, 워프는 직접 거리에 최고의 효율을 위해 각 벨트 200km에서 북마크에서 소행성에, 적군 현지 채팅을 모니터링하고 마음의 궁극적 인 평화를하는 투하 캔 옵션이 웜홀에 내장 된 스캐너를 모니터링 함대 작업을 지루한 사람들을 위해, 안전한 스팟 옵션에 투하는 그 성가신 캔 오리발 및 소행성 벨트 있지만 역의 전체 그 육즙 시스템을위한 게이트 마이닝 옵션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광산 및 주변 시스템에서화물을 하역과 동시에 자살 gankers에서 안전하게 머물 수 있습니다. 이 독점적 인 EVE 마이닝 봇 옵션은 TinyMinerPlus 로컬 채팅 로그 모니터 및 개인 메시지 옵션이 지정된 키워드를 검색, 심지어 그냥있는 사람을 설득하는 임의 저장된 메시지로 응답하여 인간의 검출에 대한 보호에 큰 도움이됩니다 모니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미 당신이 일의 상단에 항상 있도록 예상치 못한 일이 마이닝 세션에서 발생할 때마다, 조용하고 편안한 광산 세션을 즐기는 또 TinyMiner는 이메일을 즉시 원격으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을받을 준비가 스마트 폰을 가지고, 이메일로 통지 할 수있다 받는 사람의 LogMeIn, TeamViewer를하거나 유사한 앱과 응답을 사용하여 스마트 폰, 노트북, 태블릿, 작업 컴퓨터 등으로부터 따라서 당신은 이브 온라인 마이닝 봇은 당신이 할 수있는 최신 기능 중 평화롭게 아닌 진짜 사람 마이닝 것을 확인하는 자신을 채팅 또한 잡고 역 옵션에서 선박 수리, 희망 가장 은밀한 조종사 에이전트 임무에 가속 게이트를 작동 할 수있는 미션 마이닝 옵션을 추가 모든 상단에 이미 완벽한 EVE 마이닝 봇에 다양성의 또 다른 레이어를 추가 전체 광석에 대한 확인을 찾을 수 그들은 자신에게 행운 새로운 채굴하는 동안 낮은 프로파일을 유지하기 위해 : 지금 TinyMiner가 제로에 무료 워프 포함 - 빠르게 당신이 많은 스타 게이트를 통해 구입 한 항목 당신의 상품 또는 픽업을 수송 끄는 / 무역 경로 주자 점프를 포함하여 반환 시간의 저장 시간 여행 그것은 t이 모든 것이 성공적으로 전송되거나 선택 될 때까지 당신이 제로 끄는로 워프도 왕복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동해야 얼마나 많은 항목에 문제가 케이 스타 게이트를 통해 압축하는. 당신의 포즈 연료를 공급하는 POS에 역 역, 역, POS뿐만 아니라 최근에 추가 된 t은 어떤 책갈피를 필요 아무튼 프리 스타일 여행 모드로 역 POS 및 POS (를 포함하여 여러 여행 모드 지금부터 사용할 수있는 간단한 작업이되어이 될 것이다 14.99 상당의 당신을 무료) 독점 보너스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49.99 상당의 TinyMiner 이브 온라인 가이드 보너스 팩. 무료로 당신. 이 궁극적 인 컬렉션이 포함됩니다 : 10 (열) 드론, 에이전트 임무, ECM 거래, 사업자 자주 묻는 질문, POS 가이드 등을 사용하여 게임의 모든 측면 (교육 기술, 피팅 선박을 걸친 이브 온라인 종합 플레이어의 가이드 훨씬 더 7 (칠 ) 이브 온라인 ISK 그것이 ISK 4 억을 청소하기 위해 EVE 시장 조작을 위해 ISK 지갑을 둘러 내부자 비밀을 비육에 관해서 돌리지 더 돌을 남기지 않고, 가이드 만들기 (4 개) 이브 온라인 PVP 가이드, 효과적으로까지 다른 타격하는 방법 spacedust에 선수 배송 적 해적 아악은, 참으로 완전한 광부 가이드 매우 유익 할 수있는 웜홀의 모든 비밀 생활을 공개합니다 더 사 (4 개) 종합 이브 온라인 웜홀 가이드, 도비 침목과 재물을 봐되고 싶었다 이 사람이 정말 당신이 가능 어디서나 이브 온라인 완벽한 PI에, 모든 선박으로, 아무것도 광산에 대해 알아야 할 것입니다 모든에 번호를 대량으로 분석 (행성 상호 작용) 가이드는 완전히 자동 조종 장치 돈은 t이 또한 포함이보다 더 얻을 유익이 전체 PI 소재 다이어그램. COSMOS 선교 (101), 달콤한 외딴 광산 지점 당신이 자신을 채굴 할 수있는 것을 찾기 위해 이러한 임무의 고유 한 유형과 심층 이브 우주의 2D지도, 완벽한 진영 항목 및 청사진 ISK의 가치 받고 수십억을 완료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 재산 돈 t 이브 온라인 신참 백만장 잊지 - 도 만 VanGogh 게임의 페이스 북 팔로워 사용할 수있는 EVE 온라인 우주 가이드에 대한 완전한 첫날 초보자로 ISK의 수백만을 만들려면 : 참고 :이 성공적으로 모든 배를 사용할 수 있지만 TinyMiner 이브 온라인 마이닝 봇하고 당신이 할 필요가 합리적인 기간에 ISK의 수십억을 달성하기 위해, 심지어 전문 벤처 마이닝 프리깃을 사용하여 새 문자로 이브 온라인 게임의 첫 번째 시간에서 ISK의 좋은 금액을 적어도 리트리버 마이닝 바지선, 광업 기술, 임플란트, 드론, 기술이 모듈 및 차량 부스터 지원 첨부으로 바람직 키노의 exhumer 비행 할 수있는 적당히 숙련 된 문자. 면책 조항 : VanGogh 게임 개발자, 저작권 소유자와 TinyMiner 소프트웨어의 인증 된 판매자입니다. 이브 온라인 CCP의 등록 상표입니다. VanGogh 게임과 TinyMiner 웹 사이트가 TinyMinerPlus v5.69 이브 온라인 마이닝 봇 매크로 광부 그냥 릴리스되었습니다 어떤 방식으로 중국 공산당에 가입되지 않은 최신 이브 온라인 업데이트와 완벽하게 호환, 요새이 EVE 마이닝 봇 매크로 광부가 모두 포함되어 개선 이브 온라인 보너스 가이드의 궁극적 인 컬렉션 : 그것은 총과 완전한 광업 가꾸기 NEW에 대해 동일한 PC에서 동시에 두 이브 온라인 클라이언트를 지원하는에 주요 기능과 신뢰성 당신은 고전 TinyMiner로부터 추가로 기대하는 당신은 당신은 모든 EVE 마이닝 봇 구입받을 것입니다 유지 : - 10 종합 이브 온라인 플레이어의 가이드 - 7 이브 ISK 만들기 가이드 - 4 이브 온라인 PVP 가이드 - 4 이브 웜홀 가이드 - 완전한 광부 가이드 - 완료 행성 상호 작용 가이드 COSMOS 선교 (101) - - 전체 PI 다이어그램과 심층 페이스 북에 EVE 우주를 따르 VanGogh 게임의 2D지도 VanGogh 게임에서 좋아하는 이브 마이닝 봇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다른 MMORPG 뉴스를 체크 아웃에 액세스 할 팔로우를 클릭합니다 우리의 독점적 인 초보자 친화적 인 무료 가이드, 이브 온라인 신참 백만장이 - 심지어 EVE 온라인 우주 예에서 완벽한 하루 한 초보자로 ISK의 수백만을 만드는 방법, 당신의 첫 날부터 ISK 오른쪽의 수백만의 수백을 만들 수있다 이브 새로운 계정에 온라인과 그 당신은 이브 온라인 마이닝 봇 이전 이브 온라인 플레이어와 자동 조종 장치에 만들 수있는뿐만 아니라 s의이 방법 이브와 가능성의 새로운 세계를 열어 추가 트위스트와 함께 치료를 위해에 있습니다 그들은 단지 이브 온라인 인이 위대한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때 온라인 신참 백만장 방법도 EVE 온라인 우주 모두에 대한 완전한 첫날 초보자로 ISK 수억을하는 것은 어떤 점에서 초보자되고있다. 초보자로 ISK을 만드는 것은 게임이 매우 용서 될 수 있으며, 이 때문에 관심의 부족 또는 무자비 gankers에 언제든지 배를 잃을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어려운 작업입니다. 그래서 속히의 바로 문제의 핵심으로 탐구 할 당신이 초보자로서 당신의 이브 온라인 경험을 개선 할 수있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기본적으로 첫날부터 바로 박쥐 ISK을 많이 만드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첫 번째는 TinyMiner와 AFK 마이닝이다. 심지어 낮은 마이닝 프리깃이나 순양함은 광산 봇을 설정할 때 당신에게 ISK 매일 수백만하고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이동하면서 실행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기능을 무료 시험 버전을 테스트 한 후 기능 및 튜토리얼 페이지와 모든 TinyMiner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적극적 (자동화 된 소프트웨어를 사용 반대) 게임을하고 작업을 직접 수행해야합니다. 그것은 다정 닌자인양라고하며 이것은 우리가 아래에 자세히 논의 할 것이다 것입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사용자가 직접 게임을 같이 느낄 때 당신은 닌자인양의 비트와 함께 시작할 수 다음 나중에 또는 밤에 당신은 훨씬 더 놀라운 이익 TIP에 대한 TinyMiner와 AFK 마이닝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 경우에 당신이 익숙하지 않은 용어는 기본적으로인양 당신의 배에 하나 이상의인양 모듈을 무장하고 기업가가 설비 (선박 향상)를 작성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공예 재료를 수집하기 위해 이미 파괴 된 선박의 난파선에 그들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시간이 잔존 부분이 시장에서 상당한 잔돈 가치가있다. 지금 일부는 내가 다른 수익성 ISK 결정 방법, 즉 임무 실행 및 시장 거래의 몇 가지를 생략했습니다 주장 할 수있다. 좋은 ISK 실행하는 임무를 만들기 위해 당신은 이미 초보자를위한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둘 다 좋은 기술과 잘 장착 선박이 필요합니다. 동일은 초보자는 단순히 t는이 돈 상당한 자금으로 시작하는 데 필요한 시장 거래에 간다. 이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고급 ISK 만드는 방법 모두는 모든 TinyMiner 구매에 사용할 수있는 이브 온라인 궁극적 인 가이드 보너스 팩에 적용됩니다. 즉, s는 우리의 가이드와 함께 이동하게 말했다되는 : 전혀 이브에 매우 missioning 일을, 심지어 잠시보다 주변에 더 된 적이있는 경우 닌자인양 설명했다, 당신은 이미 악명 높은 닌자 구조 프로그램에 대해 들어 본 적이있는 것입니다. 자신의 하드 얻은 회수의 모든 멀리 spiriting, 불운 한 임무 주자에의 급습 그 비열한 동료. 할 왜 그들은 그것을 그리고 내가이 우리가 한 지점 또는 다른 모든 생각을했습니다 질문들을 할 수 어떻게 그것을 할, 지금은 그들에게 대답 할 시간이다. 엄밀히 말하면, 닌자 구조 프로그램은 선교 주자의 위치를 스캔 프로브를 사용하는 사람이, 다음의 허락없이 자신의 임무 영역을 입력하고 임무를 주자는 기회를하기 전에 남은 난파선을 모두 회수로 진행합니다. 오히려 가장 많은 나이지만, 단순히 회수보다 더 많은 일을, 그 모든 당신의 필요는 자신에게 닌자 구조 프로그램에 레이블을 허용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주 심지어 모든 임무 주자가 발생하지, 단순히인양 난파선에서 정지 실제로 않습니다. 그들은 이미 완료 방에 워프, 그리고 난파선을인양 선교 주자를 완료로 공간을 통해 공간을 이동하는 작업에 도착, 임무를 찾습니다. 그런 그들이 거기에 선교 객실에 흩어져 자유 부동 전리품 캔되고 있다고 유일한 기호, 떠나. 불행하게도 새 에덴의 PvE를 지향 인구, 이것은 평균 닌자 아니지만, 우리는 곧 그에 얻을 것이다. 그는 그것을 s의 모든 인종 프리깃 II : 우선, s는 우리가 닌자가 될 필요가 정확히 무엇인지 기술을 알아 보자. 이없는 거의 바람직하다하지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임무를 찾을에서 워프, 그리고 당신의 마음의 콘텐츠를 회수 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것을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그 기술을 사용하여 두 일 이내에 독립적으로 닌자 수 있도록, 100 초보자, 이브의 첫 시간을 가르쳤다. 그는 그것이 레벨 1 임무를 시작하는 가장 걸리는 시간에 수백만했다. 그런은 닌자인양의 매력이다. 지금, 당신은 절대 최소로 스킬을 훈련했습니다 당신은 사냥을 나가서 가려움 다시. 이제 어떻게 그럼 지금 당신은 선박을 선택합니다. 닌자인양, 스캔 선박과인양 선박에 필요한 두 선박이 있습니다. 일부는 하나로 결합하지만 그 직업에 새로운 사람이 무엇을 필요로하는지하지 않은, 모두 작업에 대한 하위 최적의 성능을 발생합니다. 스캔 배는 분명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모든 인종은 고유 스캔 보너스가있는 프리깃 시작, 그래서 당신이 구입 비밀 작전 우주선을 비행 할 수 다시 때까지 당신은 하나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구제에 사용하는 선박은, 그러나, 변화 할 수있다. 어떤 상황이 당신이 구축함을 사용해야한다는 생각에서 우선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임무하지 않고 이러한 난파선을 견인 할 수 없으므로 그 점을 패배. 대부분은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프리깃, 약탈과 더 나은 탱크의 상당량을 허용 난파선 사이에 빠른 속도, 회피 쥐, 빠른 도피 또는 괜찮은 속도 순양함, 대형화물. 사람의 잔해를인양하는 것은 자신의 사고가하는 약탈, 플래그 당신이하지 않는 기억하십시오. 안전인양. 위험 약탈. 민 마타 비행 정도로 운이 당신의 그, 축하합니다, 당신은 운에서 다시. 그들은 모두 프리깃과 크루저 클래스의 절대 (100) 최고의 닌자 배송이있다. 프리깃를 들어, 철야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레벨 당 5 속도 보너스와 높은 기저 속도가 매우 빠르고, 빠른이야. 좋은 기술을 얻을 수 있으며, 애프터 버너 2.5 km / s의 패스 MWD를 위해 해당을 변경하고 좀 맞는이 최저 7.2 km / s의 MWD 및 오버 드라이브하지만 아무것도 / 나노의 높은 속도를 얻을 봤어요. 당신이 정말로 비록 닌자 할 필요가 salvagers, 미드의 애프터 버너 또는 MWD으로 최고를 채우기 위해, 당신은 갈 수 다시. 난파 한 번에 세까지인양 사이에 우편, 그러나 전리품에 대한 소중한 작은 공간이있다. 당신이 회수 외에 후 다시 전리품 인 경우, 다음 묻힌다보다 더 봐. 그것은 비록 철야 지점으로하지 거의도 빠릅니다. 그것은 훨씬 더 맛있는뿐만 아니라 salvagers의 착용감과 뛰어난 랙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트레이드 오프는 순양함까지 훈련해야한다는 사실, 그것은 느린 및 쉬운 목표도 있습니다. 선박 선택은 개인의 선택이며, 나는 거의 모든 닌자에 사용 프리깃뿐만 아니라 태풍, 악몽과 스텔스 폭격기와 같은 배를 본 기억하십시오. 나는 당신이 꼭 다음, 그렇게하는 것이 더 재미 또는 생산 찾을 경우 t는, 그 사용을 권장 돈 동안. 많은 궁극적 인 닌자 배는 Dramiel 것으로 보인다. 그 눈부신 속도, 드론, 전반적으로는 닌자 작업을위한 더 나은 선박 그러나, 이러한 선박의 비용은 일반적으로 그것을 닌자 실행에 걸릴 수있는 불합리한 위험하게 존재한다고 주장하기 어렵다 서사시 - 다움. 닌자 선박의 죽음은 그냥 그것으로 시작 다시 특히 경우 마른 세수 순간 자신의 최악의에서 웃음 발생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닌자에 수 다시 점에 당신의 능력을 훈련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배를 선택하여 자신의 필요 장비, 지금 무엇을 첫째로를 탑재 한, 당신은 위치를 선택해야합니다. 당신의 목표는 여기에 레벨 4 임무 허브입니다. 자주 에이전트가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하나 또는 두 개의 점프에서 주자를 보낼 것 같은 여러 및 / 또는 인기있는 수준의 임무를 충분히 제공 할 것 4 에이전트와의 위치는, 이 허브를 둘러싼 시스템은 또한 사냥을 위해 좋은 위치입니다. 당신은 레벨로 4 에이전트를 채워 시스템을 찾아 비교적 쉽게 임무 허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바로 빠른 시작 자신을 바로 얻을 수있는 내가 자주하는 데 사용되는 허브의 목록입니다 : 곱창 - 칼 다리 참고 : 조종사 적응으로 에이전트의 품질과 수준으로 변경, 허브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스템을 들었고, 거기 자신을 이동했습니다 후에는 작업을 얻기 위해 시간이야. 제 스캔 우주선 밖으로 머리 떨어져 목표를 사냥 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 이브에 대한 효과적인 검색 자습서 수십 그대로있다, 그래서 t이 수행하는 방법의 기초를 커버했다. 다음은이 기술 (HD에서 재생할 수 있는지 확인)를 설명하는 멋진 동영상입니다 : 당신이 사냥 무엇 배는 갑자기 중간에서입니다. 전함, 약탈자, HAC, 심지어 전투 순양함이나 구축함 모든 종류의 진행에 높은 수준의 임무를 가리 수 또는 회수된다. 당신이 유망한 대상에 대한 잠금을 얻으면, 임무에 신속하게 배와 머리를 교환합니다. 이 후, 두 가지 일이 발생합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혼자가 될 것입니다, 또는 당신은 다른 사람의 파티에 추락 한 것이다. 이미 당신이 다시 알고 t을 돈 가정하면, 당신은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바로 방으로 난파선 실을인양 시작, 또는 그들에 그들이 아직 끝나지 않은 경우 다시 어디에서 아이디어를 얻을 수있는 미션을 통해 이동합니다. 똑바로 만인양 들어를 검색하고 자신을 드러내는 t 많은 포인트가 외설하지만 그것은 당신이 개인 취향이야. 지금 당신은 적이 있음이 패턴으로 작업해야인양 시작했다. 그건 당신이 왼쪽 다섯 난파선을 갖는 바람 바와 같이, 당신은 그냥 가까운 난파선에서 가장 가까운 난파선에 뛰어 T 수있는 모든 떨어져 50-90km. 당신이 전체 업무 영역을 볼 수 있도록 밖으로 waaaay를, 축소. 자신을 찾아 방 한쪽 끝에서 시작합니다. 당신은 천천히 당신이 더 많은 난파선을 칠 때까지 다른쪽으로 이동 한 다음, 다음 낙오자를 처음 난파선의 큰 그룹을, 밖으로 삭제, 다른 측면으로 이동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가능한 한 먼저 당신은 당신 밖으로 분명 큰 송이 전에 중단에 의해 회수 비용에서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큰 그룹을 쳐서 많은 시간을 절약 다시 보장합니다. 당신이 가장 가능성이 하나 이상의 구조 프로그램이, 기억, 당신은 더 이상의 사고를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하나 이상의 구조 프로그램이 인기를 얻을 경우, 당신은 여전히했습니다 하나의 사고 대신에 2, 3 또는 더 제거로 이는 많은, 하나의 사고에 그들 모두를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임무는 회수의 명확하고 나면 아마도, 역으로, 머리를 약탈 언로드하고 보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성공적으로 첫 번째 닌자 실행을 완료했습니다. 당신은 또는 지역에 성난 임무 주자의 화가 모욕을 적립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또는 여전히 계속에 관심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고급 전술로 얻을 것이다. 이 당신이 닌자 고려되어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것, 그들은 더 많은 돈을 벌 및 대상에서 훨씬 더 큰 반응을 얻는 방법은 간단하다. 거의 발생할 것입니다 모든 임무는 트리거의 일종을 가지고있다. 그것은 임무와있는 쥐가 트리거되어 학습으로 등, 특정 쥐를 죽이고, 승 특정 쥐를 공격해야합니다, 매우 영리한 닌자 효과적으로 이제까지 총을 발사없이 피해자의 탱크를 압도이 지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임무 러너가 가장 피해를 복용 한 후 방아쇠를 결합되는 순간을 선택하면 잠재적으로 가난한 선박에 전체 추가 그룹 또는 두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매우 상황이고, 운이 조금 더 필요하지만, 몇 가지 실현 너무 늦게 임무 주자를보고 그가 복용 s의 얼마나 많은 피해보다 당신에게 더 큰 웃음을 줄 것이다. 그런 다음 자신의 난파선, 전리품 및 회수에 남아있는 쥐를 교묘히 회피하는 간단한 문제에요, 그리고 메리 방법에있을. 그리고 아마도 그는 새로운 선박에 반환하면 임무를 회수 주위 나와. 미션 목표 : 처녀, 보고서, 임의의 수위. 당신의 에이전트가 지불되기 전에 역에 다시 어떤 임의의 객체를 페리해야하는 몇 가지 임무보다 더 있습니다. 당신이 임무 주자하기 전에 목표로하게 관리 할 수있는 경우에, 당신은 자신에게 몇 가지 빠른 현금을위한 기회를 가질 수있다. 일부 목표는 당신이 와서 그들을 특종까지 비좁은 골판지 상자에 인생을 즐기는, 캔에 떠있는, 거기에 앉아됩니다. 다른 사람은 당신은 단지 즐거움 허브 폭발 후 잡고 할 수있는 처녀, 같은 조금 더 약 조심하여야한다. 선교 주자가 자신의 작업을 수행 한 후 폐기 할 것을 요구하는 이들에 대해 신속하게 이동해야합니다, 그러나 그는 떨어졌다 캔에 있습니다 전에. 당신이 임무 주자가있는 전용 채팅을 개방해야하는 항목을 확보했습니다되면, 또는 여러 주자의 경우, 그룹 채팅에 초대합니다. 여기서 당신은 정중하게 자신의 목표의 안전한 반환을 지불을 요청해야합니다. 아무것도 사치는, 그들이 그들의 임무 지급을받을 수 있도록 그들에 실제로 자신의 자아에 대해 이동과 이용 약관을 읽고 동의를 할 가치가 있어야한다, 기억하지. 모든 사람들이 합리적인 금액이 무엇인지에 대해 다른 생각을 갖고있는 것 같아요으로 나는 선수로서 당신에게 실제 몸값 금액을 떠날 것이다. 여기에 주자를 유혹하는 수많은 닌자의 주요 목표입니다. 약탈하고 신속하게 spacedust으로 그를 갈기 지적하는 임무 주자 공격 당신까지 자극과 막대기 등을 찌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작은 작은 프리깃들이 전리품을 훔치는 화려한 붉은 가서 바로에게 해고 그 기회를 포착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좀 더 필요합니다. 길항. 임무를 좌절의 모든 좋은 방법은 엉덩이를 / 당김을 돌고, 코 아래에서 지역의 일부 괴롭히는을 전리품과 회수를 훔쳐 일반적으로되고, 그들은 주자의 드론 목표를 재설정하도록 쥐 잼 ECM 드론을 사용을하는 잠금 그들이 당신을 촬영하는 지점에 주자입니다. 또한 캔에 자신의 전리품 / 회수의 전부 또는 상당한 크기의 덩어리를 드롭하고 그것을 I의 라인을 따라 뭔가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해요 죄송합니다, 다음 밖으로 휘게하고는 미끼를 가지고 있는지, 또는 선교 목적을 빠르게 전송할보고 임무에서 때때로 주자 모르게, 자신에 할 수 있습니다. 여기 당신의 전반적인 목표는 트릭 힘, 또는 당신에 대하여 그들에게 침략 타이머를 제공으로 선교 주자를 성가 시게하는 것입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당신은 떨어져 머리와 준비 (당신이 그것을 준비 않았다 오른쪽) 전투 선박을 선택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임무 주자를 취할 수 생각 배틀 / 전함하는 HAC, 또는 아무것도 될 수 있습니다. 기억 임무의 쥐가 무엇인지에 탄약과 탱크를 기반으로 조정합니다. 열 주자 중 아홉이 당신에게 이점을 제공, 쥐의에 맞게 자신의 탄약과 탱크를 조정하고있다. 중화제는 눈부신 예외 인 당신의 거의 모든 선박에 대해 친구, 드레이크 있습니다. 대부분의 비 드레이크 PvE를 배송 활성 탱크 쥐, 자신의 캡이 저하되면 의미, 그들은 쥐와 당신에서 심각한 구타를 복용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이받은 적이되면 그 그가, 땀 개인 채팅 및 몸값 자신의 배를 열어 주시기 시작 s의 위치를 충분히 손상. 당신이 몸값 단순히 폭발보다는, 또한, 당신은 그가에서 실행하기 위해 배를 유지하는 경우 자신의 임무를 ninjaing 계속 무료로 다시 있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의 슈퍼 괜 찮를 참조하면 때로는 이륙 할 수 있습니다. 훨씬 더 많은 이익을받는 사람 모두 당신의 것입니다 - carebear 킬러 배는 그 후 굴러 온. 당신은 그들이 단지의 경우 개요에 예리한 눈을 유지 할 수, 무승부에 느린 될 수있다, 또는 당신이 그것을 만든 시간에 그들이 지점의 워프 떨어져 이미 80km했다 그 순간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다음 당신이 그들의 다음 경사를 잡을 수 있도록 즉시 수행하지 않을 경우, 자신의 워프 아웃 경로를보고, 그들이 역에 뒤틀린 경우 (당신의 목표는 그들이 수행했는지를 알려하지 않는 것을) 몇 초 후에 그들을 따르십시오. 그런 다음 외부 그들을 기다리고 앉아. 당신이 어그로 타이머는 잘 15 분 지속 말을 그 무엇들, 그 임무는 주자의 난파선 중 하나 봐라, 새로 타이머 촬영, 임무 13 분 워프에서 당신 t를 didn를 즐겨 찾기에 있었다. 나는 거의 한 시간 동안 활성 타이머를 유지하고 주자가 마지막으로 도킹 해제시 킬을 얻기 위해 이런 짓을했습니다. 내가 당신을 떠나기 전에, 나는 내 여행을 함께 포착 한 두 개의 다른 전술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ID 추적이다. 당신이 누군가 / 무언가를 검색 할 때마다, 그들은는 ID 옆이 배를 도시로, 스캔 화면 왼쪽에 표시 및 강도를 검사해야합니다. 이 ID는 플레이어 부두가, 점프, 또는 로그 오프 할 때마다 선수 선박 변경됩니다. 플레이어는 정말 짜증나는 경우, 그를 유혹 할 수 없습니다 다시, 또는 당신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시도주고 싶다. 그는 역 밖에서 기다리고, 미션을 완료 한 후 집에 그를 따르십시오. 역 주변 최소한의 스캔 범위에 프로브에서 닫기를 기다립니다. 그는 undocks 때, 스캔을 공격하고, 선박 팝업을 확인합니다. 그는 해당 유형의 유일한 선박 인 경우, 그렇지 않으면 그들 모두를 적어 ID는 그에게 속한 정확히 알고 그가 오프 만곡 때, 누락되는 일보고 다시 스캔합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검사를 다시 할 때 지금 당신은 자신의 ID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그 대상. 이 여러 번 수행 자신의 밖으로 때마다 불쾌을, 그는 단지 그에게 평화와 조용한 일부를주는 대가를 지불 할 수있다. (그에게 지불려고해도, 주위에 그 다음 때 t 스토커 틱 위협의 어떤 종류를 만들 shouldn합니다. 나는 그런 것들에서 GM의 통지를 받고 사람들이 들어 본 적이, 그리고 최선은 위험을 감수하지. 당신의 행동이 당신을 위해 말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전술은 행정관 그냥 똑바로 임무를 떠날 때입니다. 그들은 당신을보고 갑자기 모든 관심을 잃게됩니다. 이 시점에서 시도하고 그들이 돌아올 때까지 그들을 기다리는 또 다른 임무를 찾거나 임무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임무는 그것이 수행, 얼마나 많은 BS 쥐가 남아 있습니다 얼마나, 어떤 지역에서 발표합니다. 때때로 당신은 어떤 이유 소탕하기 위해 올 지역에있는 사람들이 더 많은 회수를 제공하고, 지점의 경사에 대한 때때로 작은 지불 것이다. 항상 작동을 보장하지만, 임무 주자가 절대적으로 거기에 당신과 함께 작업을 수행하기를 거부 그 시간에 대한 실행 가능한 옵션이 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거기 당신은 닌자의 기본은 일부 고급 전술과 함께 설명인양, 이동합니다. 더는 닌자가 사용하는 모든 트릭의 전체 목록을 의미하여이 없다의 도발 타이머와 함께 대체 계정을 사용하여 약탈과 선박 전환을 촉진하기 위해 오카의 고도를 사용하여 같은 그룹 닌자인양 같은보다 거기에 수십,,,이 있습니다. 더 많은 가능성을 탐구하고 그냥 가장 중요한 것은 재미를 기억의 자신 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일부 이익은 아무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이 작은 설명서를 즐길 경우, 당신은 어떤 TinyMiner 구매에 사용할 수있는 궁극적 인 이브 온라인 가이드 보너스 팩을 사랑하는 것이다. 그것은 이브 온라인 팁 트릭, ISK 결정, 도용, PVP, PVE, 행성의 상호 작용, 광산, 웜홀, 우주 임무 훨씬, 훨씬 더 TinyMinerPlus v5.69 이브 온라인 마이닝 봇 매크로 광부에 올 때이 메가 컬렉션 돌리지 더 돌을 남기지 않습니다 막 출시 된 최신 이브 온라인 업데이트와 완벽하게 호환, 요새이 EVE 마이닝 봇 매크로 광부 고전 TinyMiner에서하고 두 이브 온라인 클라이언트를 지원하는 외에 기대할 당신이 온 모든 주요 기능과 안정성을 제공 향상 동시에, 총 완전한 광업 가꾸기 NEW에 대해 동일한 PC에 : EVE 온라인 보너스 가이드의 궁극적 인 컬렉션 당신은 당신은 모든 EVE 마이닝 봇 구입받을 것입니다 유지 : - 10 종합 이브 온라인 플레이어의 가이드 - 7 이브 ISK 만들기 가이드 - 4 이브 온라인 PVP 가이드 - 4 이브 웜홀 가이드 - 완전한 광부 가이드 - 전체 PI 다이어그램으로 완료 행성 상호 작용 가이드 - COSMOS 선교 101 - 심층 이브 우주를 따르 VanGogh 게임의 2D지도 페이스 북의 클릭에 VanGogh 게임에서 좋아하는 이브 마이닝 봇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다른 MMORPG 뉴스를 확인하고 우리의 독점적 인 초보자 친화적 인 무료 가이드, 이브 온라인 신참 백만 장자에 액세스 할 따라 - 심지어 완전한 하루로 ISK의 수백만을 만들려면 하나 이브 온라인 우주 예에서 초보자, 새로운 계정에 이브 온라인에서 첫 날부터 ISK 오른쪽의 수백만의 수백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이브 온라인 마이닝과 자동 조종 장치에 만들 수있는 이외에이야 봇 이전 이브 온라인 플레이어는이 방법으로 가능성의 새로운 세계를 열어 추가 트위스트와 함께 치료를 위해에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